캐릭터가 한명이잖아..

츠바메는 배경신음만 내주는거냐....

그와중에 히로인 설정은 시발

얼른 모두와 사이좋아지고싶은 내향적인 전학생 

이게 끝이네 시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