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필드에서 누구 줘패고 괴롭히고

이거는 그렇게 하라고 시스템적으로 만든 게임이니까

그러려니 하겠음...


근데 리니지하는 아저씨들은 돈이라도 많지

걍 그 게임 나올때부터 오래오래 붙잡고있어서

거기서 쎈게 인생 유일한 낙이라

주~월단위로 누구 하나 붙잡고 계속 괴롭힌사람들이

엄청 많이 모여있는게 기분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