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 할머니 가져다드릴 간식 사다드리려는데 저작이 불편하셔서 너무 단단한건 안 되고


아직 심하시진 않은데 치매 탓에 잘 깜빡깜빡하셔서 조리 안 해도 되고, 적당히 끼니도 되고, 소비기한 길고, 보관도 용이한거면 좋겠는데 별로 생각이 안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