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남자 기준


여자(보추포함)가 지나가면 눈이 돌아갈 수밖에 없는 구조임 

즉 먼저 대쉬해서 문이 하나인 여자의 마음을 경젱을 통해 쟁취해야만 한다는 것임


난 유유자적 조용한 삶을 살고싶은데 남자라는 이유로 주도적이고 남자답게 살아야만 하는 운명을 짊어진 것임 이미 그것만으로 스트렛쓰


온 세상이 날 억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