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유선이어폰 쓰게 됐는데

댁쓰면 씨타입 구멍이 없어지니까

앞구멍뒷구멍 두개로 나눠지지 않은 핸드폰은

전기가 들어가는 구멍이었던 것에서

소리가 나오는 구멍으로 바뀌고 말았으니까

거기는 나오는 구멍이지 들어가는 구멍이 아니니까

동시에 나오면서 들어갈수는 없으니까

그러니까 미리 충전을 해야 잘때 동음을 들을 수 있어


근데 유선이어폰은 진짜 옳은 선택일까

음질은 좋은것같은데 공간감도 좋은것같은데

그다지 무선이랑 크게 크게 차이가 안나는거같아

차이가 날 법한 미세한 부분은

술을 한두잔 마시면 대충 메꿔지는 틈새같은게 아닐까


이상한 생각 말고 빨리 폰충전해놔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