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의 주인이 뭐냐

갤러들이 따르는 대상

또는 마스코트

또는 우상

또는 갤러리 전체의 대표, 우두머리 


뭐 어느쪽으로 해석하든 갤주 나쵸네코는 동음이랑 관계가 없는데

어째서 동음을 안듣는걸 분탕이라고 하며 동안분이라는 멸칭을 붙이는 것이지

동음을 듣는 녀석들이 분탕아닌가?


오늘부터 리뷰탭에는 내가 먹은 점심을 리뷰하도록 하겠다 

동음글 쓰는것들은 적당히 하도록

그렇지 않으면 동안자경단이 용서치 않을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