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용량 부족해서 동음 지우다가 생각났는대


마음속에서 계속 함께할거야

마음용량이 부족하기 전까지만..


이란 말을 떠올렸는대

이건 마음의 여유가 없어지면 바로 쳐낸단 소리랑 같잖아

데박차갑고 나쁜말같아


흑흑 텐쟝... 아무리 폰에 용량이없어도 영원히 함께야 ㅠㅠㅠ


Mp3라 삭제 우선순위에서 밀려서 참 다행이야..

라고 생각이 불현듯 들었는데

에잇 나쁜생각 멈춰

에잇 차가운생각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