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동음이나 asmr 자체를 잘안듣긴하는데 


들을 땐 카난 꺼 들음...카난 귀왤케잘빨지...


예전에 윾두까였을때쯤엔 막 좋단 생각은 안들었는데 최근건 ㅅㅌㅊ인듯


그동안무슨일이있었던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