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한기때 매복진지까고
진짜 너무추워서 사경헤메고있는데
위에서 오늘은 진짜 너무추우니까
지금 훈련하는애들 차에서 재우라고 지침내려와서
수송용 카운티에서 잤음...
근데 운전병 시1팔놈이 기름없다고
시동꺼서 그것도 존나 추웠음

혹한기때 매복진지까고
진짜 너무추워서 사경헤메고있는데
위에서 오늘은 진짜 너무추우니까
지금 훈련하는애들 차에서 재우라고 지침내려와서
수송용 카운티에서 잤음...
근데 운전병 시1팔놈이 기름없다고
시동꺼서 그것도 존나 추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