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때 매복진지까고 

진짜 너무추워서 사경헤메고있는데


위에서 오늘은 진짜 너무추우니까

지금 훈련하는애들 차에서 재우라고 지침내려와서

수송용 카운티에서 잤음...


근데 운전병 시1팔놈이 기름없다고

시동꺼서 그것도 존나 추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