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 넘게 박았는데

개빻은누나나오면 그건 너무 아까울거같아

그렇다고 안전빵으로 텐프로같은데는

그렇게까지 거금으로는 하고 싶지 않아...


그냥 안하고말지 뭐하러그렇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