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몇몇 연기만 가다듬으면 지금 동음판에서 간지러운 부분 긁어줄 수 있는 성우라고 생각하는데
허스키하긴하지만 그래도 로리보~JK가능 + 오호고에도 솔직히 저정도면 호불호 많이 안갈리는 1티어인데
사축으로 힘들어하는거보면 솔직히 전업하면 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정도
약간 연기폭이 접다는 점은 있는데 진지하게 보이스트레이닝 받으면 진짜 좋아질듯
솔직히 몇몇 연기만 가다듬으면 지금 동음판에서 간지러운 부분 긁어줄 수 있는 성우라고 생각하는데
허스키하긴하지만 그래도 로리보~JK가능 + 오호고에도 솔직히 저정도면 호불호 많이 안갈리는 1티어인데
사축으로 힘들어하는거보면 솔직히 전업하면 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정도
약간 연기폭이 접다는 점은 있는데 진지하게 보이스트레이닝 받으면 진짜 좋아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