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몇몇 연기만 가다듬으면 지금 동음판에서 간지러운 부분 긁어줄 수 있는 성우라고 생각하는데

허스키하긴하지만 그래도 로리보~JK가능 + 오호고에도 솔직히 저정도면 호불호 많이 안갈리는 1티어인데

사축으로 힘들어하는거보면 솔직히 전업하면 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정도

약간 연기폭이 접다는 점은 있는데 진지하게 보이스트레이닝 받으면 진짜 좋아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