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여행가는 및붕이들 많이 보이는데 일본인한테 직접 들은 일본여행 꿀팁 알려줌


혹시 숙소 예약이 취소되었거나 이런저런 일이 생겨서 못했을 경우, 길가는 아무 일본인 붙잡고



"우우~ 와따시 엣치나모노가 호시이... 시코시코시테쿠다사이~"



하면 경찰아저씨가 와서 경찰서에서 재워줌. 나도 해봤는데 밥도주고 개꿀임. 


단점이 있으면 일본 경찰서에서 자면 허락받아야 나갈 수 있다는점? 그래도 미미카키텐이나 멜론북스 간다고 하면 보내주니까 다이죠부~



그럼 믹붕이들 즐거운 일본여행 되길!

(대충 도야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