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요 근래 갑자기 컴퓨터 화면 글리치+멈춤 증상 나타남


2.재부팅누르면 바이오스화면 안뜸


3.F2연타 등 뭘해도 화면이 안뜸


4.2에서 기다리다보면 윈도우로 들어와있음(usb꽂으면 소리나고, alt+F4누르고 엔터치면 컴퓨터 꺼짐)


5.한시간정도 쉬다오면 아무일없이 작동함


6.어제부터 위 증상이 부팅후 5분~10분내로 나옴


7.메모리,글카 단자 지우개질 했으나 증상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