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시절에 다들 학교에서 밥 반찬으로 떡볶이 나온적 없음?

뭐지 우리 학교가 이상했던건가
심지어 지금도 학식 먹다보면 나오는데

그것도 김치치즈탕수육 같은 느낌처럼 김치치즈떡복이 같은 그런 느낌으로 나오는데 이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