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1인실 자취의 재시작이래
드디어 밋붕이로 돌아갈 시간이야

근데 일단 이어폰부터 익숙해져야 될듯

당장 이어폰 안끼고 산지 1년 되니까 이어폰의 그 착용감 부터가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