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워머에 향초 올려놨었는데 지금까지 향초 뚜껑을 닫고있었음;;;;
어쩐지 향기가 하나도 안나더라...
아까는 칫솔 포장지 버려야 하는데 깜빡하고 멀쩡한 칫솔을 버림... 김및붕 정신좀 차려!!!!!

캔들워머에 향초 올려놨었는데 지금까지 향초 뚜껑을 닫고있었음;;;;
어쩐지 향기가 하나도 안나더라...
아까는 칫솔 포장지 버려야 하는데 깜빡하고 멀쩡한 칫솔을 버림... 김및붕 정신좀 차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