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집 고장날때마다

집주인 한사코 안해주고 미루려는것때문에 정신병걸릴거같아

내집마련하려면 한 15년은 더벌어야할거같은데

아킬레스와 거북마냥 집값은 따라잡을수없겠지

우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