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고 머리 안말라서 헤드셋말고 이어폰끼는데 왼쪽끼는데 귀가 아픔
빼서 손으로 만져보니까 상처나거나 부은데는 없는거같은데 이어폰만 끼면 아프다
탭 좀더 부드러운걸0로 바꿔서끼니까 덜아픈데 탭문제겠지? 오늘 독설후배 다시들을라 했는데 귀가 문제면 안된다고
샤워하고 머리 안말라서 헤드셋말고 이어폰끼는데 왼쪽끼는데 귀가 아픔
빼서 손으로 만져보니까 상처나거나 부은데는 없는거같은데 이어폰만 끼면 아프다
탭 좀더 부드러운걸0로 바꿔서끼니까 덜아픈데 탭문제겠지? 오늘 독설후배 다시들을라 했는데 귀가 문제면 안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