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밀어보는데 케이로는 꿈도 못 꿀 유사연애 맛을 봐버렸다


대충 스토리 훑어보니 케이놈은 에바 이외에는 연애는 꿈도 못 꿀것 같았는데


이걸 이렇게 느끼게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