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캐 들고 겜 해도 막 쓸수 있나?

초반에 리세 하는건 그 선별뽑기에서
캐릭터 나오는거 그걸로 하는거임?

아님 데미우르고스 인가 거기서 캐릭 나올때까지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