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삭제 수정 이 게임 무과금도 가능한 게임임? ㅇㅇ (61.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51 작성일 2024-06-26 10:48:34 https://arca.live/b/outerplane/109809618 무과금으로 키우고 있기는 한데 이 게임 꼭 과금 해야하는 게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175.121) 2024-06-26 10:49:15 삭제 수정 무과금도 가능한데 과금하면 더 좋은거지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0:50:06 삭제 수정 결국 과금 하라는거지? 펼쳐보기▼ ZETABOZI 2024-06-26 10:50:20 멸망의섬 땜에 쌩무과금은 좀 많이 꼬을걸 월정액 정도는 쓰는게 날듯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0:51:23 삭제 수정 월정액 그게 얼마인데? 펼쳐보기▼ ZETABOZI 2024-06-26 10:52:53 멸섬만 하면 6천원이고 월정액 종류가 세가지인데 셋 다 하면 2만원?쯤 했었음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0:53:45 삭제 수정 싸네? 그거는 질러야겠다 얼마 안하니까 펼쳐보기▼ ZETABOZI 2024-06-26 10:55:13 멸망의섬이 특정 속성덱 요구하는데 랜덤으로 뜨는거라 월정액 없으면 쌩다이아 박으면서 리롤 굴려야함. 근데 뉴비입장에서 속성 하나 맞추기도 힘들어서 사실상 못깬다고 보면댐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0:55:55 삭제 수정 ㄷㄷ ㅈ됬네 펼쳐보기▼ 삼부 2024-06-26 10:52:51 무과금으로 해봤는데 멸섬은 좀 거지같아서 멸섬월정액은 하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0:54:01 삭제 수정 멸망의 섬이 문제의 맵인가보네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6-26 11:02:26 몇달전부터 무과금으로 하는중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1:03:21 삭제 수정 몇달 전부터? 할만함?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6-26 11:15:30 둠칸때부턴데 한 반년도 넘었을듯 피빕만 버리면 할만함 펼쳐보기▼ ㅇㅇ (61.32) 2024-06-26 11:20:59 삭제 수정 흠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6-26 12:12:48 멸섬 월정액6천원 빼면 무과금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문수형 떡밥좀 던져줘 [4] 색인 2024.06.27 124 0 아니근데 코스튬없는애들은 뭐임? [2] 나무얌필 2024.06.27 160 0 결장 방덱은 거의 그거네 유크두루 2024.06.26 226 0 질문 뉴비6일차 서머 아일랜드 1부 하드3 [2] 거누하율아빠 2024.06.26 159 0 게임이 이상해지고 있음 [2] ㅇㅇ 2024.06.26 267 1 요즘따라 뉴비가많이보여 [2] ㅇㅇ (14.35) 2024.06.26 153 0 질문 찍먹해보려하는데 서버어디가 좋음? [1] ㅇㅇ (1.224) 2024.06.26 321 0 젖붕대년 우리팀이지만 너무하네 [2] 천연사이다 2024.06.26 270 0 질문 이륙질문!!!!! [2] 술꾼 2024.06.26 165 0 리세계 질문점 [3] 뇌수흘리는에붕이 2024.06.26 202 0 멸섬 속성 바꾸는거 확정으로만 해줘도 괜찮을텐데 [4] 로고그 2024.06.26 119 0 질문 5성 많이 떠도 데미 없으면 리세 다시 하는게 나음?? 나루 2024.06.26 239 0 질문 Pvp 관심없으면 속도장비만 돌면 됨? [2] ㅇㅇ 2024.06.26 313 0 요타는 pve 어떤거 써야함? [6] dog 2024.06.26 325 0 오늘은 왜 이른시간부터 정전임? [3] Rapunzel 2024.06.26 127 0 오.. [4] 폰고닉 2024.06.26 180 0 트랜스톤전체는 걍 아무 잡전설템에다가 돌리면됨? [3] 폰고닉 2024.06.26 179 0 아니 이것들이 [2] djskfka 2024.06.26 110 0 지겹지도 않게 찾아오는구마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6.26 197 0 정밀 필중의 투창 치치속 띄웠는데 [9] 0073 2024.06.26 259 0 뉴비 질문있어요 [9] ㅇㅇ (110.14) 2024.06.26 234 0 뉴비 멸섬덱 수속덱 화속덱? [4] aassdweq 2024.06.26 221 0 질문 카논 세팅은 어케들 가져감? [3] ㅇㅇ (175.121) 2024.06.26 635 0 이 게임 무과금도 가능한 게임임? [15] ㅇㅇ (61.32) 2024.06.26 351 0 후 14일차에 하드까지 다 밀엇다 [3] Maydi 2024.06.26 140 0 친구 일섭 친구 구함 ZETABOZI 2024.06.26 75 0 멸섬 9단계 개킹받네 [2] 엑스칼리버 2024.06.26 155 0 할 게 없다 [3]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6.26 99 0 뚜잇 [2] 0073 2024.06.26 85 0 4일차 뉴비 뭐키워? [1] aassdweq 2024.06.26 194 0 둠텔라나 레지나같은캐들은 공스탯 안맞춰도되는거? [6] 폰고닉 2024.06.26 181 0 안녕하세요 뉴비 복귀유져입니다. [2] AstralZero 2024.06.26 178 0 옵개잘떴네 [4] 집밥과고등어 2024.06.26 195 0 따잇 [3] 0073 2024.06.26 86 0 질문 안녕하세요 신병입니다. [2] 조용익 2024.06.26 193 0 아메 장패드 왔다 [8] 색인 2024.06.26 956 10 얘 존나 따먹고 싶게 생겼음 [9] ㅇㅇ (222.111) 2024.06.26 326 0 원래 여기 로갓 버튼이 있어야 한단 거지? [3] ㅇㅇ 2024.06.26 135 0 타오바오가서 계정사서 찍먹해볼까 하는데 [2] 뇌수흘리는에붕이 2024.06.26 180 0 메인스 끝 [2] 폰고닉 2024.06.26 116 1 정밀제작 할때마다 고민하는거지만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6.26 175 0 이궈궈던 [4] 돌아다니는강아지 2024.06.26 137 0 고마워 문수형 [17] 색인 2024.06.26 254 0 오늘의 옛 아우터플레인 이야기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6.26 160 0 질문 장비별 어떻게 올림? [3] ㅇㅇ 2024.06.26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6-27 0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