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바 둠블 둠스테 둠칸
근데 이거 처음에는 걍 나도 속도로 똑같이 야바위 싸움으로
밀어버리면 된다 생각했는데
모에바(속도 최대)카논 둠텔+@들고가서
상대 둠블이 속330이고 선턴 가져가면 면역셋이 있을리 없으니 카논+둠텔로 죽이고 상대가 면역 둠블이면 내 모에바가
선턴 가져갈테니 걍 무적 받고 뻐기다가 각 보고 죽여버리면 됨.
가끔씩 번외로 달리아나 쿠로 등등 변형 주는 사람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모에바 메네 카논 둠칸'<<이새끼들 때릴 시간에 신기한덱 치는게 낫더라 점마들은 이기는걸 떠나서 시간을 너무 잡아먹음....
근데 제일 중요한건 요즘 말딸하느라 결장은 커녕 숙제도 초기화전에 마무리함 은근 스릴 넘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