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10회나 멸망의섬 플탐 및 주간 초기화 문제, 멸망의섬 비월정액 유저는 걍 멸섬 자체가 불쾌함덩어리일거고
반입자생성기 12시간 제한, 결투장 5시간 제한 등 큰거부터
소탕권 삭제 안하고 유지하느라 상점 들리는 일퀘 동선 쓸데 없이 길어지는거
전투 전에 캐릭창 들어가면 홈화면으로 돌아가서 다시 스테이지까지 가야하는 사소한 찐빠
장비 획득시에 잠금 안되고, 장비 분해판매창에서 잠금 안돼서 잠금 하려던 장비 찾으려면 다시 처음부터 일일히 찾아야하고
캐릭 목록에서 캐릭터 선택했다가 뒤로가면 이전에 스크롤 내렸던 부분이 아니라 맨 위에서부터 다시 스크롤 시작해야하는 찐빠
걍 잠깐만 생각해도 겜에 불편한거 ㅈㄴ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