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캐릭창에서 캐릭 넘기기만해도 느려지면서 팅겼었는데ㅋㅋㅋㅋ

몇달 방치하다가 일섭나올때쯤부터 슬슬 안팅기던데 이게 일섭의 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