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오랜만에 왔는데 월보 다시 열린거 주화는 한번만 주는거냐 panth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7 작성일 2024-07-03 03:25:09 https://arca.live/b/outerplane/110322451 아니면 이거 매일 10번씩 계속 해줘야됨?SSS 띄워서 주화 다 받아도 스킨 못사는데 1번만 잡아서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03:27:31 시즌당 1번 같읆,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미 올6성 vs 픽뚫쿠로 [1] 폰고닉 2024.07.03 150 0 왜 나만 진노의날 안줌?? [2] 집밥과고등어 2024.07.03 139 0 이거 설정 초기화되는거 어케 안해주나 [7] 와사비 2024.07.03 177 0 누비 주니어라도 돌아서 다행스.. [11] 갑자 2024.07.03 194 0 카논 6성이 되었지만 여전히 약하구나 [4] DEMONA 2024.07.03 263 0 진짜 뜬금없는 이야긴데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97 0 질문 2주차 뉴비 질문! [3] 끝인가보오 2024.07.03 258 0 오 카논.... [1] 락스타타 2024.07.03 144 0 오늘의 조금 옛 아우터 이야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50 0 아에르 스킨 머리색이 씹에바임 [4] 색인 2024.07.03 258 0 월보 개ㅈ같은점 [5] 색인 2024.07.03 229 0 스토리 시즌2 노말까지 다 밈 [2] gengen 2024.07.03 214 0 으윽 둠스테아줌마 목소리 너무 끈적해 [7] ㅇㅇ 2024.07.03 203 0 친구 우정포인트를 야무지게 줄게...(일섭임...) [1] 리타쿠데 2024.07.03 128 1 질문 복귀? 뉴비? 리세계샀는데. [9] 리타쿠데 2024.07.03 372 0 뉴비 스토리 밀 때 조합... [2] 은설화 2024.07.03 164 0 멜?루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55 -1 최근에뽑아서 제일잘쓴캐가 쿠로같음 [4] ㅇㅇ 2024.07.03 224 0 베로니카 좀 키워둘걸 [6] 아노리리 2024.07.03 259 0 정밀제작 카논 줄거 [1] panthes 2024.07.03 270 0 월드보스 그냥 시즌중에 SSS 한번만 찍으면 될거같긴한데 [5] 묘화 2024.07.03 193 0 공식 [이슈] 7/2 업데이트 이후 알려진 이슈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63 0 오랜만에 왔는데 월보 다시 열린거 주화는 한번만 주는거냐 [1] panthes 2024.07.03 97 0 어이~ 할배들~ [11] 천연사이다 2024.07.03 173 0 늒네 첫 신뢰도 10렙 [2] gengen 2024.07.03 223 3 스텔라가 너무 꼴려요 [2] ㅇㅇ 2024.07.03 225 0 길드 일섭 갤챈 운영진님 길드가입 확인좀요ㅜ [2] 이걸로해봐 2024.07.03 128 0 질문 뉴비선택권 뭐받을까 [3] ㅇㅇ 2024.07.03 316 0 정밀제작 허락가능? [4] aassdweq 2024.07.03 202 0 카파 어떰?? pvp용임? [2] 코레이아 2024.07.03 296 0 질문 리세질문좀하겟슮.. [1] 마이곰이 2024.07.03 165 0 랜덤 탈리스만 특 [2] DEMONA 2024.07.03 146 2 질문 일섭 1일차 뉴비는 뽑기가 하고싶으다 [4] quuu 2024.07.03 232 0 아머야 100만이 sss 아녔어 [4] 0073 2024.07.02 155 0 질문 외전 [2] 시간은가속한다 2024.07.02 138 0 횽님들 월드보스 재화 첫 클에만 받는거야? [2] 엑스칼리버 2024.07.02 162 0 아에르 코스튬보다 [4] 나무얌필 2024.07.02 176 1 질문 베로니카는 방어구 장비 어떤걸로 셋팅하나요? [3] 거누하율아빠 2024.07.02 396 0 할배들 겁나 부럽네... [1] Maydi 2024.07.02 175 0 은근 지속팟 써보면서 느낀건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274 0 개인적으로 아플에선 레지나가 젤 예쁜듯 [4] 색인 2024.07.02 362 0 월보 2트 결과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44 0 월보 더는 못올리겠다 [6] 색인 2024.07.02 203 0 월드 보스 주니어 첫 실전 결과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3 08: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