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3성 풀인데 풀속 방어구는 11단까지 민 상태입니다요
1. 수속 악세던전 밀고싶어서 3선권 목속 힐러 고를까 하는데 어떨까요?
2. 목속 파티 짠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3. 데미는 3개 5성작은 해놧는데 월정액 패스정도만 하고있는데 재화 킵할지 아님 6성작을 할지, 아님 둠텔라를 뽑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_ _)


현재 3성 풀인데 풀속 방어구는 11단까지 민 상태입니다요
1. 수속 악세던전 밀고싶어서 3선권 목속 힐러 고를까 하는데 어떨까요?
2. 목속 파티 짠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3. 데미는 3개 5성작은 해놧는데 월정액 패스정도만 하고있는데 재화 킵할지 아님 6성작을 할지, 아님 둠텔라를 뽑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