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월보 불만 2가지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0 작성일 2024-07-03 10:51:24 https://arca.live/b/outerplane/110353867 1. 보스 혼자서 턴 존나 잡아먹는거. 3턴에서 2페가면 2파티 7턴시작인거 씹에바임;;2. 보스에서 노아 나오는거. 스토리에 나올거같아서 존나 무섭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0:52:23 DEMONA 2024-07-03 10:55:29 1번때문에 템세팅 어설프면 시니어 하기 힘듬 ㅠ 펼쳐보기▼ lMaSaRal 2024-07-03 10:55:52 노아는 대체 왜 보스편 들어서 개깝추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7-03 10:55:57 근데 ㄹㅇ쓸데없이 보스가 턴 잡아먹는거 불쾌하긴 함 노아는 찔끔찔끔 스토리에도 나오고 월보로 나오는거보면 리모델링 하라고 ㄹㅇㅋㅋ 펼쳐보기▼ 색인 2024-07-03 11:07:34 15턴이 사실상 15턴 아님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7-03 11:12:07 묘화 2024-07-03 11:02:36 노아는 난 데미로 나올까봐 무서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apunzel 2024-07-03 11:05:24 내가 모르는 이벤트 스토리라도 있나 노아 갑자기 왜나온거임 카파 외전 안봤는데 거기 나옴? 펼쳐보기▼ 색인 2024-07-03 11:06:42 ㄴㄴ 아무도 모름 걍 갑자기 나옴 펼쳐보기▼ Rapunzel 2024-07-03 11:14:09 데미우르고스 노아 붐은 온다 펼쳐보기▼ ㅇㅇ 2024-07-03 12:30:39 월보 불만나옴? 물은안나옴? 엌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인가.. 아플 최대 위기의 날. [3] 동탄아스테 2024.07.04 225 0 이거 살만함? [3] 폰고닉 2024.07.04 98 0 이겜은 분재겜의 필수요소가 없읆.... [6] 유크두루 2024.07.03 294 2 오늘은 잠깐 옆집 좀 들렷다 올게 [11] 천연사이다 2024.07.03 225 0 길드 일섭) Arcalive 길드 규정 [6] Rapunzel 2024.07.03 289 2 질문 노멀 10-13 어려운데 지금 있는애들로 덱 어떻게 짜야됨? [5] 옆동네마스터 2024.07.03 205 0 자세같은거 볼수잇는건 없나? [3] ㅇㅇ 2024.07.03 178 0 질문 로비설정 어케 들어감?? [2] 라라람 2024.07.03 285 0 탑 스킵 기능좀 제발 [4] 묘화 2024.07.03 149 0 광고에 이끌려 시작해버렸다 [4] 노래하는사람 2024.07.03 204 0 이번 릴레이 데미패키지 3만원 짜리 산 사람 잇음? [2] 천연사이다 2024.07.03 224 0 6성탈리스만 선택상자 뭐받지 [8] 폰고닉 2024.07.03 413 0 뉴비월보쳐봄 [4] ㅇㅇ 2024.07.03 183 0 뉴비 2번째 힐러 누구키움? [10] ㅇㅇ 2024.07.03 438 0 뉴비는 머루해? [4] ㅇㅇ 2024.07.03 140 0 뉴?비 드디어 성공했다 [3] DEMONA 2024.07.03 205 0 둠스테5성 vs 다른 데미 명함 [1] ㅇㅇ 2024.07.03 206 0 둠스테 5성만들엇는데 6성까지만듬? [7] ㅇㅇ 2024.07.03 256 0 삼대 속성 12단은 꼭 속성덱안갖춰도 깨지네 [3] aassdweq 2024.07.03 149 0 타마라가 체계수임? [7] ㅇㅇ 2024.07.03 209 0 키메라12단 겨우깻네 폰고닉 2024.07.03 176 0 조사의섬 8 8 10하면됨? [5] ㅇㅇ 2024.07.03 124 0 월보 노아가 데미이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인데 [6] DEMONA 2024.07.03 214 0 월보 불만 2가지 [11] 색인 2024.07.03 200 0 기프트 능력치 올려주는것도 좋ㅇ.ㄴ데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92 0 디자인팀은 둠텔라 모델링부터 바꾸자 [9] DEMONA 2024.07.03 268 0 멜룬다고 [6] 유크두루 2024.07.03 88 0 기프트 전투력뻥 엄청나구나 [3] 폰고닉 2024.07.03 205 0 공식 [이벤트] 특별 버프 이벤트 [9] 묘화 2024.07.03 252 1 그저 매싰다! [3] 찌찌뿌예 2024.07.03 120 1 질문 장던 11단이랑 12단 차이 많이남? [10] gengen 2024.07.03 231 0 불법프로그램 제재 [16] ㄱㅎㅁ 2024.07.03 243 0 모에바 얼른 픽업 바뀌엇으면 좋겟다.. [7] aassdweq 2024.07.03 200 0 데미 올6성 vs 픽뚫쿠로 [1] 폰고닉 2024.07.03 150 0 왜 나만 진노의날 안줌?? [2] 집밥과고등어 2024.07.03 139 0 이거 설정 초기화되는거 어케 안해주나 [7] 와사비 2024.07.03 177 0 누비 주니어라도 돌아서 다행스.. [11] 갑자 2024.07.03 194 0 카논 6성이 되었지만 여전히 약하구나 [4] DEMONA 2024.07.03 263 0 진짜 뜬금없는 이야긴데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98 0 질문 2주차 뉴비 질문! [3] 끝인가보오 2024.07.03 258 0 오 카논.... [1] 락스타타 2024.07.03 144 0 오늘의 조금 옛 아우터 이야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50 0 아에르 스킨 머리색이 씹에바임 [4] 색인 2024.07.03 259 0 월보 개ㅈ같은점 [5] 색인 2024.07.03 2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7-04 0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