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불법프로그램 제재 ㄱㅎ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43 작성일 2024-07-03 09:21:51 https://arca.live/b/outerplane/110346324 이거 갑자기 뜨면서 이용 제한 안내 뜨는데 왜 이런거에요..??정말 뭐 아무것도 사용안했는데 당황스럽네요 엄청 문의하려니까 액세스 차단당했다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09:25:06 뭣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09:25:23 재재된지 며칠 됐는데 펼쳐보기▼ ㄱㅎㅁ 2024-07-03 09:30:07 방금 확인해서 문의넣었어요.. ㅠ 재밌어서 진짜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외출하고 다녀오니 정지 당해있어요.. 제재 사유: 불법프로그램 제한 기간: 2024. 7.3 오후 4:36~ 2124. 6. 9. 오후 4:36 기간도 이상하게 나와있어요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09:33:26 뭣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09:33:44 기간은 그냥 영구차단이라는거라는 소리로 여기면 됨 펼쳐보기▼ ㄱㅎㅁ 2024-07-03 09:43:38 안돼.. 행동력.. 아지트.. 월드보스... 못했는데 ㅠㅠㅠㅠ 펼쳐보기▼ 로고그 2024-07-03 09:44:02 리세한다고 뭐 프로그램 같은거 돌렸음? 펼쳐보기▼ ㄱㅎㅁ 2024-07-03 09:46:58 저 모든게임 리세안해욥 그냥 키워요 펼쳐보기▼ ㅇㅅ 2024-07-03 09:46:55 혹시 리세계 샀으면 업자가 리세계만든다고 프로그램 돌렸을지도 펼쳐보기▼ ㄱㅎㅁ 2024-07-03 09:47:14 제가 직접 만든 아이디라서 프로그램일리가 없어요 ㅠㅠ.. 펼쳐보기▼ ㅇㅅ 2024-07-03 09:48:13 일단 문의해봐야할듯?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3 09:48:23 설마 피방같은데서 돌림? 요새 ㅈㄴ버러지같은거 깔린게 많아서 조심해야도미 펼쳐보기▼ 아오리사과 2024-07-03 12:12:28 불법 프로그램 안 썻는데 차단 됐다고 문의 넣으면 금방 풀리니 걱정하지 말고 기다려도 돼요. 다른 사람도 비슷한 이유로 차단됐는데 일주일도 안 돼서 풀렸다고 함! 펼쳐보기▼ ㄱㅎㅁ 2024-07-03 12:33:50 엄청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일주일이면 이벤트 다 놓치겠네요... 에이.. 1주일정도 너무 잘 즐겼는데.. 펼쳐보기▼ 아오리사과 2024-07-05 10:46:49 ㅇㅇ 풀리면 알려주세요~~~ 펼쳐보기▼ ㄱㅎㅁ 2024-07-05 13:08:23 다음 날 풀려서 하고있어욥 ㅎㅎ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탑 스킵 기능좀 제발 [4] 묘화 2024.07.03 150 0 광고에 이끌려 시작해버렸다 [4] 노래하는사람 2024.07.03 204 0 이번 릴레이 데미패키지 3만원 짜리 산 사람 잇음? [2] 천연사이다 2024.07.03 224 0 6성탈리스만 선택상자 뭐받지 [8] 폰고닉 2024.07.03 414 0 뉴비월보쳐봄 [4] ㅇㅇ 2024.07.03 184 0 뉴비 2번째 힐러 누구키움? [10] ㅇㅇ 2024.07.03 439 0 뉴비는 머루해? [4] ㅇㅇ 2024.07.03 141 0 뉴?비 드디어 성공했다 [3] DEMONA 2024.07.03 206 0 둠스테5성 vs 다른 데미 명함 [1] ㅇㅇ 2024.07.03 207 0 둠스테 5성만들엇는데 6성까지만듬? [7] ㅇㅇ 2024.07.03 257 0 삼대 속성 12단은 꼭 속성덱안갖춰도 깨지네 [3] aassdweq 2024.07.03 149 0 타마라가 체계수임? [7] ㅇㅇ 2024.07.03 210 0 키메라12단 겨우깻네 폰고닉 2024.07.03 177 0 조사의섬 8 8 10하면됨? [5] ㅇㅇ 2024.07.03 125 0 월보 노아가 데미이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인데 [6] DEMONA 2024.07.03 214 0 월보 불만 2가지 [11] 색인 2024.07.03 201 0 기프트 능력치 올려주는것도 좋ㅇ.ㄴ데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92 0 디자인팀은 둠텔라 모델링부터 바꾸자 [9] DEMONA 2024.07.03 269 0 멜룬다고 [6] 유크두루 2024.07.03 89 0 기프트 전투력뻥 엄청나구나 [3] 폰고닉 2024.07.03 205 0 공식 [이벤트] 특별 버프 이벤트 [9] 묘화 2024.07.03 253 1 그저 매싰다! [3] 찌찌뿌예 2024.07.03 120 1 질문 장던 11단이랑 12단 차이 많이남? [10] gengen 2024.07.03 232 0 불법프로그램 제재 [16] ㄱㅎㅁ 2024.07.03 243 0 모에바 얼른 픽업 바뀌엇으면 좋겟다.. [7] aassdweq 2024.07.03 200 0 데미 올6성 vs 픽뚫쿠로 [1] 폰고닉 2024.07.03 150 0 왜 나만 진노의날 안줌?? [2] 집밥과고등어 2024.07.03 139 0 이거 설정 초기화되는거 어케 안해주나 [7] 와사비 2024.07.03 177 0 누비 주니어라도 돌아서 다행스.. [11] 갑자 2024.07.03 194 0 카논 6성이 되었지만 여전히 약하구나 [4] DEMONA 2024.07.03 264 0 진짜 뜬금없는 이야긴데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98 0 질문 2주차 뉴비 질문! [3] 끝인가보오 2024.07.03 258 0 오 카논.... [1] 락스타타 2024.07.03 144 0 오늘의 조금 옛 아우터 이야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150 0 아에르 스킨 머리색이 씹에바임 [4] 색인 2024.07.03 259 0 월보 개ㅈ같은점 [5] 색인 2024.07.03 229 0 스토리 시즌2 노말까지 다 밈 [2] gengen 2024.07.03 214 0 으윽 둠스테아줌마 목소리 너무 끈적해 [7] ㅇㅇ 2024.07.03 203 0 친구 우정포인트를 야무지게 줄게...(일섭임...) [1] 리타쿠데 2024.07.03 128 1 질문 복귀? 뉴비? 리세계샀는데. [9] 리타쿠데 2024.07.03 372 0 뉴비 스토리 밀 때 조합... [2] 은설화 2024.07.03 165 0 멜?루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3 55 -1 최근에뽑아서 제일잘쓴캐가 쿠로같음 [4] ㅇㅇ 2024.07.03 224 0 베로니카 좀 키워둘걸 [6] 아노리리 2024.07.03 2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3 15: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