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인 경험 기반이긴 한데, 5-9 핵심은 아스테 스킬을 회복불가 타이밍에 쓰게 만들어서 낭비시키는거랑 스테로페 강화효과 적절히 지워서 딜 줄이는거라
아스테 속도가 너무 빨라서 아마 다 막는 건 힘들거고
둠블 3스로 회복불가로 절반정도 막고
나머지 힐은
모에바로 속도버프 + 2인협공으로 최대한 턴 빨리잡고 CP 많이 벌어서 브레이크시키는걸로 메꾼다고 생각해야할듯
참고로 3스쓸때 강화효과 같이 해제시켜야 1스 3버쓸때 3스 쿨도 같이 줄어듬
투력 16만에다 애들 성급도 높아서 잘 비비면 몇번 하면 깨지긴 할거같음
아님 기프트를 좀 더 찍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