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사이트에서 리세계 서버안보고 잘못사서 글섭으로 시작한 누비인데 여기 길드구하기도 힘들고 괜찮은 친구구하기도 너무 힘듬
저거 이터널없으면 저스펙으로 잡기힘들다는데 혹시 글섭하는 할배없습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