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맨날 자고 일어나서 초기화 30분 전

스릴있게 돌고 끔.

맨날 이렇게 도니깐 결장도 걍 유기하고 다1에 주차 시키고

가끔 20점 할배들 점수 뺏어먹는데 은근 재밌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