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6밖에 못치고 있는데 여기 속셋이 나음 다른 셋이 나음?


어차피 턴제한 딜량측정이라서 턴 빨리 돌리는 것보다 턴마다 세게 치는게 낫겠는데 보스가 먹는 턴도 있으니까 너무 느리면 또 아닌듯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