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폰 바꿔서 새로 깔고 있는데 원래 뉴비용 다운로드 보상이란게 있었음?? GrooveRhym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3 작성일 2025-05-15 05:59:15 https://arca.live/b/outerplane/136778978 원래 이런게 있었음?? 에테르가 천개나 되는데 난 왜 기억에 없냐. 얼마전 블루스택으로 4번째 계정 만들어서 나름 뉴비체험중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베이비몬스터 2025-05-15 06:00:15 첨 계정 생성시 1500개 주는거를 저렇게 써놓은듯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5 06:00:39 ㅇㅎ... 이새끼들 줄거면 그냥 줄 것이지 생색은 하여간.. 펼쳐보기▼ 베이비몬스터 2025-05-15 06:06:48 초면부터 생색내기 ㅋㅋㅋ 이번에 모에바 5성이랑 3성선택권 많이 줘서 유입하기 좋아보이더라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5 06:08:47 ㅇㅇ 나도 하나 만들어서 하고 있는데, 다 좋고 다 다 좋은데, 서포터즈로 넬라 아니면 다이안 받는거 그거 왜 시작부터 못먹고 5일뒤에 먹게 해놨는지는 진심 노이해임 펼쳐보기▼ 베이비몬스터 2025-05-15 06:12:43 그러게 이왕 줄거 걍 바로 주지 ㅋㅋㅋ 근데 그 배너에서 6명 중 2명 고를수 있는거 맞음? 나는 돌계라서 그 배너는 없고 소지품에 빛암선택권 2장 들어있던데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5 06:20:00 아직 5일 안지나서 몰루 펼쳐보기▼ bad_game 2025-05-15 06:03:26 GrooveRhyme 2025-05-15 06:04:22 뉴비들 입문하기 얼마나 좋아졌나 해보는거지 펼쳐보기▼ DEMONA 2025-05-15 06:06:33 다른 게임에서도 간혹 첫 다운로드 보상 이런 게 있긴 하지 아플처럼 저렇게 하는 게 아니라 튜토나 초반 플레이 중에 다운하다가 끝나면 주는 거지만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5 06:09:35 이게 헷깔리는게 첫다운로드 보상이라고 해놔서 리세할 때마다 주는건지 진짜 게임 깔고 첫계정만 주는건지 모르겠음. 기억이 안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흠,,, 기본 루나가 더 입븐거 같은데 [2] 지존물퇴 2025.05.16 305 0 이집 진짜 맛집이었네 [8] 라푼젤 2025.05.16 257 1 문수야 데미델타 1557번째 물어본다 [5] DEMONA 2025.05.16 317 0 흠 데미루나 별론데 [6] 색인 2025.05.16 406 0 원래 좀 커보긴했는데 [8] djskfka 2025.05.16 282 0 진짜 데미우르고스 루나네 [1] 색인 2025.05.16 240 0 ㅅㅂ 도대체 루나에게 뭔 일이 있었던거야 [3] djskfka 2025.05.16 301 0 공식 신규 동료 「데미우르고스 루나」 공개! [6] DEMONA 2025.05.16 1890 5 오늘 12시 큰거 온다잇 [4] 색인 2025.05.16 187 0 뉴비 장비던전 13단클..!! 현무중대 2025.05.15 193 0 스세 피브이 잘나왔네.... [6] 정진정명 2025.05.15 209 0 장비던전 13단은 하루에 3번밖에 못깨네 [2] 현무중대 2025.05.15 138 0 지금 나쟈 체력 목인데 [4] 정진정명 2025.05.15 246 0 친구 뉴비 받아라 T4NK 2025.05.15 109 0 이터널 아에르 조합쓰려면 5성은 찍어야하지? [8] 현무중대 2025.05.15 180 0 싯팔 메르샤 서포터즈 뭐냐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GrooveRhyme 2025.05.15 397 0 스포일러 저번에 이놈이 케이는 아니라고 했었던것 같은데 [4] 갤럭시드래곤 2025.05.15 280 0 순간 카렌이 흑화한줄 [1] 갤럭시드래곤 2025.05.15 196 0 뉴비 입장에서 가성비 최고 캐릭터.. [18] 키치 2025.05.15 638 0 지금 효과적중 버프가 좀 이상한 거 같음 [5] DEMONA 2025.05.15 210 0 이 게임 최우선 컨텐츠(뉴비의 목표랄까...)가 장던13이야? [5] Dasein 2025.05.15 186 0 겜 정상화 됐나요? [13] 분탕 2025.05.15 324 0 친구 (한섭)할아버지들 친추 주세요 바우바우 2025.05.15 83 0 폰 바꿔서 새로 깔고 있는데 원래 뉴비용 다운로드 보상이란게 있었음?? [10] GrooveRhyme 2025.05.15 193 0 중요한 정보 찾음 급함 [6] 와사비 2025.05.15 241 0 길드 한섭 뉴비 받아줄 길드 구해요 [2] 제랄 2025.05.15 131 0 질문 형님들 악세 정밀 제작하려는데 [10] 현무중대 2025.05.15 293 0 스포일러 왠지 이번 데미는 [3] djskfka 2025.05.15 311 0 공식 신규 동료 실루엣 공개! [6] DEMONA 2025.05.15 607 3 컨셉로비라고? [8] djskfka 2025.05.14 223 0 장비던전 10단 거의다깼다 [6] 현무중대 2025.05.14 154 0 이거 2300퍼 맞음? [18] 라푼젤 2025.05.14 205 1 스포일러 스토리 재밌네 [9] wbwbs012 2025.05.14 282 0 (대충 로비 컨셉짤 해봤다는 제목) [7] DEMONA 2025.05.14 201 0 5성 데미 주는거 이거 [3] 바우바우 2025.05.14 235 0 이륙 해도 됨? [5] 바우바우 2025.05.14 184 0 그나저나 살다보니 djskfka 2025.05.14 90 0 키메라 13단이 목표인데 화속덱좀 봐줘 [14] 현무중대 2025.05.14 244 0 맨땅으로 시작해도 무방? [2] kkioklokiklko 2025.05.14 169 0 지금 손리세 하기 적합함? [3] 바우바우 2025.05.14 193 0 13단 글리시스는 어캐잡아야할까 [4] 하늬바람처럼 2025.05.14 252 0 담주 신규데미 나오면 이거 오늘 변경하면 안되는거 맞음? [6] 라푼젤 2025.05.14 205 0 질문 지속 장비던전 옛날 공략 캐릭터 대체 가능한거 있음? [5] 월단화 2025.05.14 151 0 질문 님들 전용무기 효율 잘 나오는 친구 누구임?? [1] 돗담배 2025.05.14 205 0 진짜 성이안이랑 다이안 [9] 라푼젤 2025.05.14 2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6 0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