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 계정만들고 5일 지나서 아 이제 넬라 선택해야지 했더니
단계별로 하나씩 주는거였네?
근데 심지어 STEP1 깨려면 5일걸리네?
개시발련들아 이럴거면 3성동료 선택권으로 넬라 뽑아놓고 빛 진영으로 선택했지.
아 징허다 징해.. 문수야....

뉴비 계정만들고 5일 지나서 아 이제 넬라 선택해야지 했더니
단계별로 하나씩 주는거였네?
근데 심지어 STEP1 깨려면 5일걸리네?
개시발련들아 이럴거면 3성동료 선택권으로 넬라 뽑아놓고 빛 진영으로 선택했지.
아 징허다 징해.. 문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