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형님들 태생2성은 뭐키워야 합니까 현무중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57 작성일 2025-05-16 12:51:4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36911841 어떤거 키우는게 정배인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Meta룬 2025-05-16 13:01:30 난 레일라, 티오, 탱커댕댕이, 파이난, 마리안, 돌리, 케이, 레인(이년은 중독접대 땜시 반강제) 이 정도 투자해줬음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6 13:03:48 키울게 꽤 많네요 ㄷㄷ 스작은 좀 덜해줘도 되나여?? 빨간책이 없는데 펼쳐보기▼ delle 2025-05-16 13:05:05 *수정됨 스킬작은 3렙까지만하고 그것도 신중하게 해야함 나중엔 파랑책이 빨책보다 더 부족해져서 후회없이 투자가능한 라인업은 티오>>>>>>넘사벽>>>>>>케이돌리파이난레인 펼쳐보기▼ Meta룬 2025-05-16 13:05:55 내 기준 2성이하는 보고 피해량 or wg만 증가한다 싶으면 투자안했음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6 13:06:40 감사합니다 ,,!! 펼쳐보기▼ reykja 2025-05-16 13:01:31 개인적으로 티오 라일라 마리안 소피아가 괜춘하더라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6 13:04:07 키울게 꽤 많네요 ㄷㄷ 스작은 좀 덜해줘도 되나여?? 빨간책이 없는 펼쳐보기▼ reykja 2025-05-16 13:05:29 굳이 키우기보단 그냥 싱크로 박는게 좋음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6 13:06:59 싱크로 아직 주화모자라서 안열었는데 열어야겠네요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16 13:06:59 걍싱크로씁니다.저는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6 13:08:10 에픽세븐 싱크로같은건가 평이안좋길래 아직 안열었어요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16 13:09:06 쿨12시간 2성4칸 3성 1칸 100렙4진화 스킬4렙. 비탑오르는데 문제없습니다.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6 13:14:23 딱좋네용 주화모았다가 열고 비탑올라야겠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7 03:05:48 2성은 마리안, 물속 2성에 드워프처럼 생긴 탱커년, 2성 빛속 힐러 두마리.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17 04:57:28 일단 마리안이랑 티오 키워서 타워 등반해보게용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7 05:04:28 아 티오도 있었지. 면역이나 디버프 해제 힐러 유용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구 (한섭)뉴비 친추 부탁드립니다. 나무나무늘보 2025.05.17 54 0 문수는 비키니 오메가를 내놓아라 [5] djskfka 2025.05.17 183 0 이상한데 [5] 2순수 2025.05.17 138 0 리세계 사려고 하는대오 이거 괜찮나오? [2] 테스토란 2025.05.17 143 0 데미뽑 언제 바꼈지? [2] 2순수 2025.05.17 150 1 질문 뉴우비 질문 있습니다 [2] T4NK 2025.05.16 218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케이 존나 잘생겼음 [3] Zerro 2025.05.16 161 0 챈길드2 같은건 없나여 [5] 현무중대 2025.05.16 118 0 핵쟁이 쉨 [2] 2순수 2025.05.16 139 0 질문 그... 저기... 둠스테 방템 무슨 셋 낌...? [9] 지존물퇴 2025.05.16 163 0 너희 스카디 키우고 이레귤러 돌리고 있어?? [7] 정진정명 2025.05.16 219 0 뉴비 하지 말라는건 다 했노 ㅋㅋㅋㅋㅋ [12] 라푼젤 2025.05.16 326 0 내가 재밌는걸 보여주도록 하지 Meta룬 2025.05.16 117 1 질문 리세 질문 [4] 설구름 2025.05.16 156 0 일퀘 궁금한게 있는데 [4] 바우바우 2025.05.16 80 0 공략 안보고 무지성으로 하다가 슬슬 봐야겠음 [3] 하늬바람처럼 2025.05.16 104 0 비탑 베리하드 3층 앨리스 어케 깨요? [13] 키치 2025.05.16 104 0 보스에 쉴드 주고 체력회복 해주고 잠만보와먹고자 2025.05.16 61 0 오늘 리세계로 시작하는데 급하게 챙겨야할거 있나?! [1] 초코v 2025.05.16 136 0 질문 지금 접속하는데 다운로드를 처음부터 시작하는데 이거 왜이럼? 월단화 2025.05.16 72 0 유입이 많은거 같으니 뉴비들은 이런 쓸데없는짓 절대로 하지마셈 [7] Meta룬 2025.05.16 214 2 결장하다가 이런거 뜨면 기분 좋음 [2] 라푼젤 2025.05.16 90 0 질문 손리세 이륙 해도 되나요? [3] 설구름 2025.05.16 195 0 질문 형님들 태생2성은 뭐키워야 합니까 [16] 현무중대 2025.05.16 257 0 아래 손리세 답변한 형님들 관련 내용 + 질문 [11] 읭읭 2025.05.16 207 0 질문 손리세 질문 [9] 설구름 2025.05.16 174 0 이겜 한정캐는 복각함? [3] 바우바우 2025.05.16 221 0 무기던전 13단 클 ㅠㅠ [5] 현무중대 2025.05.16 176 0 데미루나는 탱커이려나 [6] DEMONA 2025.05.16 316 0 나쟈는 통합배너에선 검열이었네 [2] 도스트아크 2025.05.16 216 0 얜 눈이 풀려있네 [12] 도스트아크 2025.05.16 187 0 전설템 4유효는 환상의템이네 [4] 현무중대 2025.05.16 151 0 문신 돌려내라 [1] 2순수 2025.05.16 136 0 질문 복귀 질문좀 받아주세요 [3] 하나노어주바 2025.05.16 161 0 데미루나 왤케 불쾌한 느낌이 들지 했더만 [6] DEMONA 2025.05.16 441 0 록시맥시는 농이다vs슬랜더다 [8] 색인 2025.05.16 255 0 흠,,, 기본 루나가 더 입븐거 같은데 [2] 지존물퇴 2025.05.16 306 0 이집 진짜 맛집이었네 [8] 라푼젤 2025.05.16 258 1 문수야 데미델타 1557번째 물어본다 [5] DEMONA 2025.05.16 318 0 흠 데미루나 별론데 [6] 색인 2025.05.16 407 0 원래 좀 커보긴했는데 [8] djskfka 2025.05.16 283 0 진짜 데미우르고스 루나네 [1] 색인 2025.05.16 241 0 ㅅㅂ 도대체 루나에게 뭔 일이 있었던거야 [3] djskfka 2025.05.16 302 0 공식 신규 동료 「데미우르고스 루나」 공개! [6] DEMONA 2025.05.16 1890 5 오늘 12시 큰거 온다잇 [4] 색인 2025.05.16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5-17 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