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비탑 베리하드 3층 앨리스 어케 깨요? 키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03 작성일 2025-05-16 14:28:22 https://arca.live/b/outerplane/136920522 이거 뭐 지들끼리 턴 계속 먹고 쌈싸먹고 하다가 끝나는데 개열받네 진짜 ㅠㅠ키포인트가 될만한 캐릭이 있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2순수 2025-05-16 17:19:16 그거 할배도 빡빡함. 이번달 베하3층 난이도 최상임. 그넬라 있으면 난이도가 좀 내려감 둠스테 카미카제 자살공격 활용도 생각해보고 펼쳐보기▼ 키치 2025-05-17 08:12:06 그렇군요 ㅠㅠ 할배님들도 빡빡하면 저는 한참 멀었네요 캐릭도 없.. 펼쳐보기▼ delle 2025-05-17 01:48:48 빵스 그넬라 둠칸등 빡빡하게 들고가야 간신히깰듯 펼쳐보기▼ 키치 2025-05-17 08:12:25 3마리 중 한마리도 없네요 ㅋㅋㅋㅋ 포기ㅋㅋ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7 03:02:29 아... 이번 베하3층은 뉴비한텐 많이 힘들다. 탱커나 딜탱 셋팅해도 성급이 안되면 장비 맞춰줘도 스탯이 모자라서, 3~4성만 있는 계정으로 딜탱 4마리 전부다 흡반셋 껴주고 깼던 것 같은데 많이 빡셈. 펼쳐보기▼ 키치 2025-05-17 08:13:10 역시 고수님들도 힘든 스테이지를 저는 멀었습니다 ㅋㅋ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7 08:14:30 베하 조건변경이 랜덤인데 이번에 3층에서 좆같이 힐러밴 걸려서 그런거라... 담달은 수월할거임 펼쳐보기▼ 키치 2025-05-17 08:15:27 그렇군요 달마다 조건이 바뀌는거 첨 알았습니다! 일단 이번달은 맘 편히 포기 ㅋㅋ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17 03:13:05 데미스텔라 델타 둘다 (체력흡혈셋) 넬라 모에바 넣고자동누르면깨짐 펼쳐보기▼ 키치 2025-05-17 08:14:17 힐러 못쓰던데 ㅠㅠ 그래도 저는 스펙 캐릭 다 딸려서 저는 못깨요 ㅋㅋㅋ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17 11:44:44 아 힐러거아니였나 아무튼 체력흡혈셋 둘둘반격했음 펼쳐보기▼ 키치 2025-05-17 14:43:38 흡햘셋 메모! 펼쳐보기▼ delle 2025-05-17 08:54:15 와 베하3층 힐러 어케넣었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아이즈가 그렇게 구린가여?? [8] 현무중대 2025.05.17 237 0 그랑 칼라마리는 나올때마다 파티가 터지네 [5] 하늬바람처럼 2025.05.17 155 0 6성 악세선택권 어떤게좋나여?? [2] 연리지 2025.05.17 171 0 결투장 초회보상 넘 맛있고 [2] 현무중대 2025.05.17 105 0 아우터플레인 첫 TS 캐릭터 [3] DEMONA 2025.05.17 283 0 뉴비 글리젠 존나 많이 올라오는거 적응이 안된다. 대흥겜됐냐고 우리 [10] GrooveRhyme 2025.05.17 196 1 풀성장ㅋㅋ왜 조각안주나요?ㅡㅡ [2] 빵베스 2025.05.17 142 0 친구 (한섭)뉴비 친추 부탁드립니다. 나무나무늘보 2025.05.17 54 0 문수는 비키니 오메가를 내놓아라 [5] djskfka 2025.05.17 183 0 이상한데 [5] 2순수 2025.05.17 138 0 리세계 사려고 하는대오 이거 괜찮나오? [2] 테스토란 2025.05.17 143 0 데미뽑 언제 바꼈지? [2] 2순수 2025.05.17 150 1 질문 뉴우비 질문 있습니다 [2] T4NK 2025.05.16 218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케이 존나 잘생겼음 [3] Zerro 2025.05.16 161 0 챈길드2 같은건 없나여 [5] 현무중대 2025.05.16 118 0 핵쟁이 쉨 [2] 2순수 2025.05.16 139 0 질문 그... 저기... 둠스테 방템 무슨 셋 낌...? [9] 지존물퇴 2025.05.16 163 0 너희 스카디 키우고 이레귤러 돌리고 있어?? [7] 정진정명 2025.05.16 219 0 뉴비 하지 말라는건 다 했노 ㅋㅋㅋㅋㅋ [12] 라푼젤 2025.05.16 326 0 내가 재밌는걸 보여주도록 하지 Meta룬 2025.05.16 117 1 질문 리세 질문 [4] 설구름 2025.05.16 156 0 일퀘 궁금한게 있는데 [4] 바우바우 2025.05.16 80 0 공략 안보고 무지성으로 하다가 슬슬 봐야겠음 [3] 하늬바람처럼 2025.05.16 104 0 비탑 베리하드 3층 앨리스 어케 깨요? [13] 키치 2025.05.16 103 0 보스에 쉴드 주고 체력회복 해주고 잠만보와먹고자 2025.05.16 61 0 오늘 리세계로 시작하는데 급하게 챙겨야할거 있나?! [1] 초코v 2025.05.16 136 0 질문 지금 접속하는데 다운로드를 처음부터 시작하는데 이거 왜이럼? 월단화 2025.05.16 72 0 유입이 많은거 같으니 뉴비들은 이런 쓸데없는짓 절대로 하지마셈 [7] Meta룬 2025.05.16 214 2 결장하다가 이런거 뜨면 기분 좋음 [2] 라푼젤 2025.05.16 90 0 질문 손리세 이륙 해도 되나요? [3] 설구름 2025.05.16 195 0 질문 형님들 태생2성은 뭐키워야 합니까 [16] 현무중대 2025.05.16 257 0 아래 손리세 답변한 형님들 관련 내용 + 질문 [11] 읭읭 2025.05.16 207 0 질문 손리세 질문 [9] 설구름 2025.05.16 174 0 이겜 한정캐는 복각함? [3] 바우바우 2025.05.16 221 0 무기던전 13단 클 ㅠㅠ [5] 현무중대 2025.05.16 176 0 데미루나는 탱커이려나 [6] DEMONA 2025.05.16 316 0 나쟈는 통합배너에선 검열이었네 [2] 도스트아크 2025.05.16 216 0 얜 눈이 풀려있네 [12] 도스트아크 2025.05.16 187 0 전설템 4유효는 환상의템이네 [4] 현무중대 2025.05.16 151 0 문신 돌려내라 [1] 2순수 2025.05.16 136 0 질문 복귀 질문좀 받아주세요 [3] 하나노어주바 2025.05.16 161 0 데미루나 왤케 불쾌한 느낌이 들지 했더만 [6] DEMONA 2025.05.16 441 0 록시맥시는 농이다vs슬랜더다 [8] 색인 2025.05.16 255 0 흠,,, 기본 루나가 더 입븐거 같은데 [2] 지존물퇴 2025.05.16 306 0 이집 진짜 맛집이었네 [8] 라푼젤 2025.05.16 25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7 0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