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뉴비 글리젠 존나 많이 올라오는거 적응이 안된다. 대흥겜됐냐고 우리 GrooveRhym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6 작성일 2025-05-17 03:20:31 https://arca.live/b/outerplane/136952869 이제 한 10개월 쯤 한 거 같은데 존나 처음보는 현상에 적응이 안되노;뉴비들아 폐사하지 말고 재화를 잘 아끼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DEMONA 2025-05-17 03:51:53 GrooveRhyme 2025-05-17 06:14:58 bad_game 2025-05-17 04:23:11 GrooveRhyme 2025-05-17 06:15:03 delle 2025-05-17 04:44:27 GrooveRhyme 2025-05-17 06:15:12 돗담배 2025-05-17 07:24:34 한정 6성 억까 빔 한번 당하면 꼬접 바로 개마렵긴해..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7 07:30:17 나 그넬라 유입 시작할 떄, 5성까지 잘나오다가 2천장 치고 6성 마지막에 147인가에서 나오길래 개씨발 주작아니냐고 시작하자마자 바로 접을 뻔했음; 펼쳐보기▼ 2순수 2025-05-17 08:22:57 나 그넬라 빵달리 둠델타 류리온 오메가 5연타 억까당해서 다음 한정도 확률주작 치면 접을 생각임. 그넬라 600뽑 빵달리 명함있는상태에서 500뽑 둠델타 450뽑 2천장써서 지금4성이고 류리온 350뽑에 4성 오메가 지금 390뽑 4성임 픽업캐릭이 안나옴 개씨발주작의심듬. 본인 한정픽업확률0.3퍼도안됨ㅋㅋ 펼쳐보기▼ 돗담배 2025-05-18 04:26:02 천장 이월 시스템 없고,에테르 거의 안뿌림 한정6성 그나마 싸게 뽑고 싶으면 패키지 좋은거 팔때 무조건 사야하는 구조인것도 좀 그렇고 걍 한정 6성 억까에 접은 사람 ㄹㅇ 개많을듯 나도 접었다가 돌아옴 여기 사이버 피규어가 제일 취향이긴 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흡혈이 광역공격에 적용이 안돼네 [2] 스쳐지나가는한량 2025.05.18 138 0 질문 전설확정 제작 질문좀.. [2] 현무중대 2025.05.18 138 0 비탑 노말 급속등반? 80층? [4] 키치 2025.05.17 126 0 딜을 내고 싶으면 악세는 무조건 관통이다 [2] DEMONA 2025.05.17 352 2 뉴비 오늘같은 골드 핫타임날에 티켓 전부 꼴아박으면 됨? [9] 라푼젤 2025.05.17 154 0 나의 최대 실수는 암속덱으로 시작인거 같음 [5] 지존물퇴 2025.05.17 240 0 카논 넘약한데 [8] 빵베스 2025.05.17 274 0 이번 비탑 베하3층 [1] 빵베스 2025.05.17 110 0 이 옵션이 왜 이입에... 2순수 2025.05.17 95 0 아웅 주말사료 달달하다~ 달어 달어~~ [1] GrooveRhyme 2025.05.17 123 0 . [2] bad_game 2025.05.17 115 0 멸섬 과금했는데 질문좀.. [2] 현무중대 2025.05.17 106 0 스포일러 오메가 그넬라 [2] DEMONA 2025.05.17 288 0 지랄병 끝판왕 [8] 키치 2025.05.17 145 0 아니 시발 로비에 모에바 어디갔냐? 이거 또 버그임? [3] GrooveRhyme 2025.05.17 153 0 탑 오를때 행동력은 안들어도 되지않나.. [3] 현무중대 2025.05.17 100 0 질문 뉴비 리세계 샀는데 데미 계약 누구해야돼? [4] 아스파탐 2025.05.17 233 0 3송 애정캐 써도 상관없음? [6] Dasein 2025.05.17 293 0 질문 아이즈가 그렇게 구린가여?? [8] 현무중대 2025.05.17 237 0 그랑 칼라마리는 나올때마다 파티가 터지네 [5] 하늬바람처럼 2025.05.17 156 0 6성 악세선택권 어떤게좋나여?? [2] 연리지 2025.05.17 171 0 결투장 초회보상 넘 맛있고 [2] 현무중대 2025.05.17 106 0 아우터플레인 첫 TS 캐릭터 [3] DEMONA 2025.05.17 284 0 뉴비 글리젠 존나 많이 올라오는거 적응이 안된다. 대흥겜됐냐고 우리 [10] GrooveRhyme 2025.05.17 196 1 풀성장ㅋㅋ왜 조각안주나요?ㅡㅡ [2] 빵베스 2025.05.17 143 0 친구 (한섭)뉴비 친추 부탁드립니다. 나무나무늘보 2025.05.17 55 0 문수는 비키니 오메가를 내놓아라 [5] djskfka 2025.05.17 184 0 이상한데 [5] 2순수 2025.05.17 139 0 리세계 사려고 하는대오 이거 괜찮나오? [2] 테스토란 2025.05.17 144 0 데미뽑 언제 바꼈지? [2] 2순수 2025.05.17 151 1 질문 뉴우비 질문 있습니다 [2] T4NK 2025.05.16 218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케이 존나 잘생겼음 [3] Zerro 2025.05.16 162 0 챈길드2 같은건 없나여 [5] 현무중대 2025.05.16 118 0 핵쟁이 쉨 [2] 2순수 2025.05.16 140 0 질문 그... 저기... 둠스테 방템 무슨 셋 낌...? [9] 지존물퇴 2025.05.16 163 0 너희 스카디 키우고 이레귤러 돌리고 있어?? [7] 정진정명 2025.05.16 219 0 뉴비 하지 말라는건 다 했노 ㅋㅋㅋㅋㅋ [12] 라푼젤 2025.05.16 326 0 내가 재밌는걸 보여주도록 하지 Meta룬 2025.05.16 117 1 질문 리세 질문 [4] 설구름 2025.05.16 156 0 일퀘 궁금한게 있는데 [4] 바우바우 2025.05.16 81 0 공략 안보고 무지성으로 하다가 슬슬 봐야겠음 [3] 하늬바람처럼 2025.05.16 104 0 비탑 베리하드 3층 앨리스 어케 깨요? [13] 키치 2025.05.16 104 0 보스에 쉴드 주고 체력회복 해주고 잠만보와먹고자 2025.05.16 61 0 오늘 리세계로 시작하는데 급하게 챙겨야할거 있나?! [1] 초코v 2025.05.16 137 0 질문 지금 접속하는데 다운로드를 처음부터 시작하는데 이거 왜이럼? 월단화 2025.05.16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8 01: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