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바꿔야 한다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딜이 박히는게 다르지. 카논 3스가 자기 체력 낮을 때 쓰면 피해량 증가하는것도 있고, 상대를 물몸 딜러를 때리느냐 탱커를 때리느냐 차이도 있고 상대한테 방깎같은 디버프가 있냐 없냐도 따져야되고, 상대가 관통 초크슬리퍼 끼고있는데 한 5~6대 처맞아서 관통 10%이상이 추가로 올라가있는 상태일수도 있고 등등
그리고 세팅은 지금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굳이 종결을 노리고 싶다면 무기 주옵에 방퍼달린거로 바꾸고 목걸이도 관통주옵에 부옵이 방어가 달린게 좋지. 카논 딜에 기여하는 스탯이 방어,관통,치피인데 관통은 부옵에는 안붙으니까 주옵에 방어가 붙어버리면 관통 스탯이 들어갈 자리에 체력이 들어가게 되서 딜이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