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빠로 사서 로비 적용 후 존나 잘 감상하고 있었는데

인벤으로 돌아간 것도 아니고
갑자기 로비에서 사라짐

그래서 로비 설정 들어가봤는데

씨잇팔 게이년만 있고 SD모에바 증발함;
아니 씨팔 이게 뭔 버그냐고;
는 다른 프리셋에서 유닛 다 빼고 새로 넣으니까 보이네.

아오

1빠로 사서 로비 적용 후 존나 잘 감상하고 있었는데

인벤으로 돌아간 것도 아니고
갑자기 로비에서 사라짐

그래서 로비 설정 들어가봤는데

씨잇팔 게이년만 있고 SD모에바 증발함;
아니 씨팔 이게 뭔 버그냐고;
는 다른 프리셋에서 유닛 다 빼고 새로 넣으니까 보이네.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