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뉴비 리세계 샀는데 데미 계약 누구해야돼? 아스파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2 작성일 2025-05-17 06:00:2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36964511 에바 아니면 스테 하라는 글은 많이 보긴했는데..에바 있어도 에바로 하라는 사람도 있고 좀 달라서 내 캐릭풀에는 누구 받는 게 좋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ad_game 2025-05-17 06:15:40 모에바 하나에 탱딜힐속 4인의 모든스킬유틸이 다압축되있어서 모든컨텐츠에서 자주쓰이는 도라에몽임 펼쳐보기▼ bad_game 2025-05-17 06:25:27 둠스테는 6성안찍으면 맥스웰보다 약하니 당장 돈바르지않을거면 암딜러 맥스웰 쓰는 선택지도 있고..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17 06:16:11 모에바 해야지. 선택의 여지가 없다. 펼쳐보기▼ 아스파탐 2025-05-17 06:40:40 알겠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모험을 다 미는게 맞겠지? [7] 하늬바람처럼 2025.05.18 150 0 도플갱어 추천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6] veni 2025.05.18 133 0 한섭 뉴비 받아랏!! [1] 포옹 2025.05.18 105 0 와...빵달리..난왜3성이지? [4] 빵베스 2025.05.18 227 0 질문 5성무기 선택권 누구 먼저 줘야함? [2] 훠접난농 2025.05.18 241 0 할배들은 서포터즈 이벤 안나오는거 맞나 djskfka 2025.05.18 106 0 서포터즈 어디 골라야 함? [5] 바우바우 2025.05.18 587 0 흡혈이 광역공격에 적용이 안돼네 [2] 스쳐지나가는한량 2025.05.18 138 0 질문 전설확정 제작 질문좀.. [2] 현무중대 2025.05.18 137 0 비탑 노말 급속등반? 80층? [4] 키치 2025.05.17 126 0 딜을 내고 싶으면 악세는 무조건 관통이다 [2] DEMONA 2025.05.17 351 2 뉴비 오늘같은 골드 핫타임날에 티켓 전부 꼴아박으면 됨? [9] 라푼젤 2025.05.17 153 0 나의 최대 실수는 암속덱으로 시작인거 같음 [5] 지존물퇴 2025.05.17 239 0 카논 넘약한데 [8] 빵베스 2025.05.17 274 0 이번 비탑 베하3층 [1] 빵베스 2025.05.17 109 0 이 옵션이 왜 이입에... 2순수 2025.05.17 94 0 아웅 주말사료 달달하다~ 달어 달어~~ [1] GrooveRhyme 2025.05.17 123 0 . [2] bad_game 2025.05.17 115 0 멸섬 과금했는데 질문좀.. [2] 현무중대 2025.05.17 105 0 스포일러 오메가 그넬라 [2] DEMONA 2025.05.17 288 0 지랄병 끝판왕 [8] 키치 2025.05.17 145 0 아니 시발 로비에 모에바 어디갔냐? 이거 또 버그임? [3] GrooveRhyme 2025.05.17 153 0 탑 오를때 행동력은 안들어도 되지않나.. [3] 현무중대 2025.05.17 100 0 질문 뉴비 리세계 샀는데 데미 계약 누구해야돼? [4] 아스파탐 2025.05.17 232 0 3송 애정캐 써도 상관없음? [6] Dasein 2025.05.17 293 0 질문 아이즈가 그렇게 구린가여?? [8] 현무중대 2025.05.17 237 0 그랑 칼라마리는 나올때마다 파티가 터지네 [5] 하늬바람처럼 2025.05.17 155 0 6성 악세선택권 어떤게좋나여?? [2] 연리지 2025.05.17 171 0 결투장 초회보상 넘 맛있고 [2] 현무중대 2025.05.17 105 0 아우터플레인 첫 TS 캐릭터 [3] DEMONA 2025.05.17 284 0 뉴비 글리젠 존나 많이 올라오는거 적응이 안된다. 대흥겜됐냐고 우리 [10] GrooveRhyme 2025.05.17 196 1 풀성장ㅋㅋ왜 조각안주나요?ㅡㅡ [2] 빵베스 2025.05.17 143 0 친구 (한섭)뉴비 친추 부탁드립니다. 나무나무늘보 2025.05.17 55 0 문수는 비키니 오메가를 내놓아라 [5] djskfka 2025.05.17 183 0 이상한데 [5] 2순수 2025.05.17 139 0 리세계 사려고 하는대오 이거 괜찮나오? [2] 테스토란 2025.05.17 144 0 데미뽑 언제 바꼈지? [2] 2순수 2025.05.17 151 1 질문 뉴우비 질문 있습니다 [2] T4NK 2025.05.16 218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케이 존나 잘생겼음 [3] Zerro 2025.05.16 162 0 챈길드2 같은건 없나여 [5] 현무중대 2025.05.16 118 0 핵쟁이 쉨 [2] 2순수 2025.05.16 140 0 질문 그... 저기... 둠스테 방템 무슨 셋 낌...? [9] 지존물퇴 2025.05.16 163 0 너희 스카디 키우고 이레귤러 돌리고 있어?? [7] 정진정명 2025.05.16 219 0 뉴비 하지 말라는건 다 했노 ㅋㅋㅋㅋㅋ [12] 라푼젤 2025.05.16 326 0 내가 재밌는걸 보여주도록 하지 Meta룬 2025.05.16 11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8 0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