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겜 업댓 1~2일만 밀려도 불평 엄청나오는데

2주연기는 살면서 처음봄 ㅋㅋ


뭐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그냥 공지에

저희 업댓 2주 밀어요~ 이런건가?

그런거면 좀 많이 서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