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2주 연장이라니 괜찮은거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0 작성일 2025-06-02 06:57:15 https://arca.live/b/outerplane/138453091 1주 연장하는거면 몰라도 2주씩이나?공지보고 순간 느낌 쎄했는데 이거 긍정적으로 봐야하냐 부정적으로 봐야하냐2주년 유입이 생각보다 많아서 좀더 퍼먹으라고 연장하는거다 생각하는게 맘편하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EMONA 2025-06-02 07:17:21 결과적으로 6주 짜리 2주년 이벤트 ㄷㄷ 뉴비들은 천천히 먹어도 되서 좋을 듯 펼쳐보기▼ ㅇㅇ 2025-06-02 07:46:39 소드진 2025-06-02 07:50:10 GrooveRhyme 2025-06-02 08:09:17 *수정됨 물 들어올 때 뺑끼치다가 예상보다 유입 훨씬 늘어나니깐 갑자기 존나 노 젓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레귤러 퀸 다수 출현 [4] 소드진 2025.06.03 159 0 어........ 이거 오늘 끝나는 이벤이야? [3] 치유리 2025.06.03 195 0 질문 이거 일퀘 하루 못하면 큰일난거? [1] 치유리 2025.06.03 117 0 질문 뉴비 돌계 뜯엇는데 이륙가능? [5] 치유리 2025.06.02 259 1 속성강화까지 얼추 다 찍었다 [3] 하늬바람처럼 2025.06.02 116 0 캔커피 형님 3성인데 [2] 키치 2025.06.02 130 0 엥?한정패키지 [1] 빵베스 2025.06.02 180 0 골드는 어떻게 버나요? [7] wbwbs012 2025.06.02 147 0 2주 동안 뭐하지? [3] Duna 2025.06.02 344 0 나쟈 무기머낌?템어케함? [4] 빵베스 2025.06.02 314 0 질문 풀성장 3개 어따쓸까?? [4] 세바퀴로가는자동차 2025.06.02 217 0 친구 뉴비랑 친구좀 해줘 [6] 낮별 2025.06.02 112 0 신캐.. 늦네에.. [5] 폰고닉 2025.06.02 210 0 뉴비들 이건 챙겨야겠네 [3] DEMONA 2025.06.02 305 0 길드 한섭 뉴비 길드 구합니다 호두만두 2025.06.02 76 0 질문 이건 바꿔야하는건가요? [7] wbwbs012 2025.06.02 164 0 이거 2주동안 암것도 안내겠다는거임? [5] Seletine 2025.06.02 218 0 축제인가요?? [2] 정진정명 2025.06.02 185 1 이게 무슨 뜻이지 [1] 갤럭시드래곤 2025.06.02 119 0 이거 안쓰고 모으는 이유 [1] GrooveRhyme 2025.06.02 149 0 지금 엡실론이랑 케이랑 무력 비슷함? [5] 아즈리엘 2025.06.02 139 0 그래서 6월 18일까지 이제 머함? [8] 도스트아크 2025.06.02 153 0 못고치니깐 아예 바까 버리네 [10] 도스트아크 2025.06.02 218 0 2주 연장이라니 괜찮은거지...? [4] ㅇㅇ 2025.06.02 220 0 나쟈 종종 극딜 넣는거 뭐지? [4] 민초간장계란밥 2025.06.02 222 0 6월17일까지 연장이라... [5] djskfka 2025.06.02 161 0 전체 기간연장은 겜 하면서 처음 봄 [7] 호두만두 2025.06.02 193 0 개선패치 와바박 들어왔네 [3] 색인 2025.06.02 274 0 저것이 바로 공백의 2주라는건가 [2] Meta룬 2025.06.02 97 0 와 이벤트 연장만 잇네 [1] 심심냥이 2025.06.02 120 0 모나게이 확장 빼곤 진짜 없뎃이네 [2] DEMONA 2025.06.02 130 0 공식 6/4 (수) 업데이트 안내 [6] DEMONA 2025.06.02 920 4 결장 방덱 [8] Duna 2025.06.02 157 1 어우 비탑 도는데 둠루나 찰진거봐 [1] djskfka 2025.06.02 177 0 라이센스 일류승급전 둠드레이칸 [4] 빵베스 2025.06.02 194 0 데미스텔라 결투장 복수 안할 때가 있는데 이유가 뭐졍? [4] 내칸쵸왜먹어 2025.06.02 150 0 이거 처음 보네 [2] DEMONA 2025.06.02 157 0 패노 오늘 뜨나? [5] 색인 2025.06.02 161 0 아플 결장하다보면 제일 무서운애. [8] djskfka 2025.06.01 229 0 결장은 미친 짓이래도 [5] DEMONA 2025.06.01 179 0 친구 뉴비친구 좀 해주세요 [2] ytar 2025.06.01 75 0 눕비 6성 탈리스만 질문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6.01 217 0 .......... [4] 폰고닉 2025.06.01 138 0 2주차 늅이 투력.. [7]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6.01 225 0 질문 둠루나 악세 부옵 뭐낌..? [4] Maydi 2025.06.01 3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03 02: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