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플 결장하다보면 제일 무서운애. djskfk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9 작성일 2025-06-01 22:10:25 https://arca.live/b/outerplane/138423801 일단 덱에 '카논'이 있다면 아 ㅈㄴ 길겠구나 생각하고 들이박아야됨. 특히 AI카논은 유난히 둠루나에게 잘 박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도돋도돔 2025-06-01 22:27:19 카논 2스가 공격력 가장 높은애한테 박는거 잇을텐데 그래서 둠루나한테 잘박는거 아냐?? 펼쳐보기▼ djskfka 2025-06-01 22:28:07 그러니까 둠루나보고 들어온 뉴비들은 카논을 조심하라는거징 펼쳐보기▼ DEMONA 2025-06-01 23:03:20 카논 있으면 완전 땡큐인데, 루나 못 죽이고 행게 땡겨주는 간첩이라서 펼쳐보기▼ djskfka 2025-06-01 23:40:34 그건 할배쟈나... 펼쳐보기▼ DEMONA 2025-06-02 00:31:29 애초에 지금 메타에서 카논고사를 통과 못하면, 결장 고티어는 무리데스 펼쳐보기▼ Duna 2025-06-01 23:40:19 진짜 둠루나 킬러는 힐데. 펼쳐보기▼ djskfka 2025-06-01 23:40:43 힐데 이년...!!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6-02 04:02:52 신캐가 워낙 개좆사기라서 방덱에 카논 넣으나 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건 바꿔야하는건가요? [7] wbwbs012 2025.06.02 164 0 이거 2주동안 암것도 안내겠다는거임? [5] Seletine 2025.06.02 218 0 축제인가요?? [2] 정진정명 2025.06.02 185 1 이게 무슨 뜻이지 [1] 갤럭시드래곤 2025.06.02 119 0 이거 안쓰고 모으는 이유 [1] GrooveRhyme 2025.06.02 149 0 지금 엡실론이랑 케이랑 무력 비슷함? [5] 아즈리엘 2025.06.02 139 0 그래서 6월 18일까지 이제 머함? [8] 도스트아크 2025.06.02 153 0 못고치니깐 아예 바까 버리네 [10] 도스트아크 2025.06.02 218 0 2주 연장이라니 괜찮은거지...? [4] ㅇㅇ 2025.06.02 221 0 나쟈 종종 극딜 넣는거 뭐지? [4] 민초간장계란밥 2025.06.02 222 0 6월17일까지 연장이라... [5] djskfka 2025.06.02 161 0 전체 기간연장은 겜 하면서 처음 봄 [7] 호두만두 2025.06.02 193 0 개선패치 와바박 들어왔네 [3] 색인 2025.06.02 274 0 저것이 바로 공백의 2주라는건가 [2] Meta룬 2025.06.02 97 0 와 이벤트 연장만 잇네 [1] 심심냥이 2025.06.02 120 0 모나게이 확장 빼곤 진짜 없뎃이네 [2] DEMONA 2025.06.02 130 0 공식 6/4 (수) 업데이트 안내 [6] DEMONA 2025.06.02 920 4 결장 방덱 [8] Duna 2025.06.02 158 1 어우 비탑 도는데 둠루나 찰진거봐 [1] djskfka 2025.06.02 177 0 라이센스 일류승급전 둠드레이칸 [4] 빵베스 2025.06.02 194 0 데미스텔라 결투장 복수 안할 때가 있는데 이유가 뭐졍? [4] 내칸쵸왜먹어 2025.06.02 150 0 이거 처음 보네 [2] DEMONA 2025.06.02 158 0 패노 오늘 뜨나? [5] 색인 2025.06.02 161 0 아플 결장하다보면 제일 무서운애. [8] djskfka 2025.06.01 229 0 결장은 미친 짓이래도 [5] DEMONA 2025.06.01 179 0 친구 뉴비친구 좀 해주세요 [2] ytar 2025.06.01 75 0 눕비 6성 탈리스만 질문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6.01 217 0 .......... [4] 폰고닉 2025.06.01 138 0 2주차 늅이 투력.. [7]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6.01 225 0 질문 둠루나 악세 부옵 뭐낌..? [4] Maydi 2025.06.01 341 0 ㄲㅂ [7] pleze 2025.06.01 160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좀 [10] Maydi 2025.06.01 257 0 질문 가끔씩 속도 낮은애가 먼저 스킬쓰는 경우가 있던데 왜그런거야? [6] 도돋도돔 2025.06.01 183 0 목소리 달콤해서 울었어 [9] Zerro 2025.06.01 200 2 에테르 박은거 후회되는캐릭 [13] 색인 2025.06.01 324 0 너희들 앱플레이어 뭐씀?? [4] 정진정명 2025.06.01 207 0 빵스 도둑탈리스만,이레귤러퀸 [4] 빵베스 2025.06.01 227 0 이건 또 왜 안깨지냐 [14] 도스트아크 2025.06.01 192 0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용 [7] Duna 2025.06.01 187 0 이쁘닿... [8] Zerro 2025.05.31 199 0 질문 유효부옵에서 공은 깡공 공퍼 둘다 임? [3] 민초간장계란밥 2025.05.31 147 0 월간 초기화의 날 [5] bad_game 2025.05.31 195 0 친구 뉴비 친구 구합니다...!! [3] 20tkf 2025.05.31 118 0 9-11 겨우깼네 아즈리엘 2025.05.31 81 0 스벌 가챠 최악이네 [2]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2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02 09: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