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복귀하고 둠루나6성 바로 만들었는데, 이후로 둠스테6성은 계속 씀? 아니면 넣어둠?
2. 둠루나6성 / 둠스테6성 / 둠칸6성 / 모에바5성 / 둠텔라5성 / 둠블6성인데 다음 데미 뭐 뽑아야 됨? 둠델타 뽑아야 되나?
3. 가입자리 비어있는 길드 있으면 추천 좀
1. 복귀하고 둠루나6성 바로 만들었는데, 이후로 둠스테6성은 계속 씀? 아니면 넣어둠?
2. 둠루나6성 / 둠스테6성 / 둠칸6성 / 모에바5성 / 둠텔라5성 / 둠블6성인데 다음 데미 뭐 뽑아야 됨? 둠델타 뽑아야 되나?
3. 가입자리 비어있는 길드 있으면 추천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