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러는게 유행이죠?

가챠랑 일퀘만 하는지라 시간 잡아먹는건
대부분 대충 하고 있어요.
특히 모나드게이트 정말 귀찮음.

아무튼 스토리 네타 보러 가끔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