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기믹 중 감전 당해야 방어시스템 해제가 되는데 감전캐가 맥시 명함만 있어서 템 껴주고 12분 동안 쳐서 깸..



비탑 깨면서 느낀점이 3성 명함따리도 언제 어떻게 쓰일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 명함은 다 뽑고 싱크로 3성은 열어두는게 좋은거 같음..


둠칸 3스 때문에 18층에서 주차 오래해다가 수동컨으로 3스 쿨 도는 평행선 찾아서 며칠만에 깼는데 19-20층은 뭐 금방깨노.


여하튼 3성 명함은 다 따놓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