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리세계 샀다 20tk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64 작성일 2025-05-30 14:04:31 https://arca.live/b/outerplane/138227735 데미 신캐 포함 안 했으면 싸게 살 수 있었을거 같은데 꼴려서 어쩔 수 없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소드진 2025-05-30 14:12:02 Meta룬 2025-05-30 14:27:48 *수정됨 수지나랑 삼마모만 뽑으면 한정 올컬랙이네ㄷㄷㄷ 펼쳐보기▼ 20tkf 2025-05-30 14:42:15 수지나는 복각하지 않을까 해서 존버하려구 삼마모는.. 쓸모가 있..나? 펼쳐보기▼ Meta룬 2025-05-30 14:42:42 지속피해 1황이 삼마모인거슬... 펼쳐보기▼ 20tkf 2025-05-30 14:43:31 성능은 좋은데 뉴비들이 쓰려면 한참 걸린다구 하길래 펼쳐보기▼ Meta룬 2025-05-30 14:44:21 짜피 삼마모 복각시점이면 뉴비타이틀에서 벗어나는 시점이긴함ㅋㅋㅋㅋ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30 14:41:37 데미 무료뽑 바뀐 이후로 리세계들에 포함된 데미들이 옛날하고 차원이 다르네. 펼쳐보기▼ 20tkf 2025-05-30 14:42:42 예전에 구할때 본거랑 지금이랑 엄청 다르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구 뉴비 친구 구합니다...!! [3] 20tkf 2025.05.31 118 0 9-11 겨우깼네 아즈리엘 2025.05.31 81 0 스벌 가챠 최악이네 [2]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255 0 친구 누비 친구 구함 [3] 유한상태머신 2025.05.31 100 0 거미 2대 컷 [2] DEMONA 2025.05.31 130 0 짤 얘 벌써 팬아트가 나왔어? ㅋㅋㅋ [4] DEMONA 2025.05.31 464 2 X, 스토어 전부 다음주 업뎃 떡밥 없음 [5] DEMONA 2025.05.31 223 0 삼마모는 굳이 풀성 만들 필요가 없네 [12] Meta룬 2025.05.31 277 0 질문 뉴비 돌계깜 [2] Kcal 2025.05.31 219 0 정보/공략 사용할 일이 있는 2성 모음 [6] DEMONA 2025.05.31 819 3 (개소리 주의) (장문망상주의) 내가 볼땐 오매가 나쟈는 케이를 존나 좋아하거나 사랑하고 에바처럼 케이를 자기 주인으로 보는게 틀림없음 [3] 만화가애니메이터 2025.05.31 400 1 비탑 베하 20층 클!! 이제 뉴비 벗어남?.. [12] 키치 2025.05.31 190 0 일본겜 [2] DEMONA 2025.05.31 192 0 질문 강화불가 스킬 보유 캐릭 있음? [4]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143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괜찮은지 질문좀 [2] 백설기 2025.05.31 189 0 자동분해 설정이 어딨는거지 [2] 도스트아크 2025.05.31 117 0 아우터플레인 최고의 홍어 [10] 색인 2025.05.30 324 0 질문 이중에 꼭 가져가야하는 한정 뭘까? [7] 치유리 2025.05.30 244 0 질문 뉴비 리세계 질문잇음다 [3] 치유리 2025.05.30 248 0 - [1] bad_game 2025.05.30 110 0 역시 고사리도 먹는 민족 [1] DEMONA 2025.05.30 146 0 이렇게 진행하면 되려나 [3] 20tkf 2025.05.30 124 0 리세계 샀다 [8] 20tkf 2025.05.30 264 0 ?? : 여정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4] DEMONA 2025.05.30 168 2 생각보다 겜 재밌네 [6] 20tkf 2025.05.30 262 0 모나게이 개사기 유물조합 [5] DEMONA 2025.05.30 205 0 정보/공략 (뉴비용) 비천의탑, 비탑, 비천 하드 22층 클리어 공략 [3] 동글몬 2025.05.30 556 1 데미루나 질문 [2] 소드진 2025.05.30 246 0 데메 11단 이걸로깨지나? [5] 그러든말든 2025.05.30 113 0 이 겜 2주년 소식 접하고 [2] 잘자용 2025.05.30 232 0 아플 최고 전성기 [13] DEMONA 2025.05.30 402 0 너네 아우터플레인 무슨뜻인지 앎? [10] Zerro 2025.05.30 234 0 아서운검색해보래서 해봤다가 개쌉아서운거 발견함 [4] 도스트아크 2025.05.30 149 0 고대유물에 이디스 비교짤 있네 [6] DEMONA 2025.05.30 209 0 이거 살까 말까 [4] 색인 2025.05.30 155 0 모에바 5성 달성 [4] Zerro 2025.05.30 161 0 겜 왜 재밌냐 [7] Zerro 2025.05.30 179 0 질문 풀성장 선택권 질문점요 [5] 두부 2025.05.30 232 0 스포일러 케끼야아아악 [4] Zerro 2025.05.30 176 0 5331 [8] bad_game 2025.05.30 131 0 누구세요? [20] DEMONA 2025.05.30 221 0 오늘 드디어 내가 뉴비탈출을 성곡적으로 완수했다 [6] Meta룬 2025.05.30 133 0 스포일러 가짜라 그러는거 의미심장하네 [1] 갤럭시드래곤 2025.05.30 223 2 아니 비탑 베하 18층 둠칸으로 [9] 키치 2025.05.30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31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