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생각보다 겜 재밌네 20tk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62 작성일 2025-05-30 12:54:45 https://arca.live/b/outerplane/138220329 돌계말고 리세계로 제대로 시작하는게 나으려나한정캐 없어서 안 써봤으니 어떤지 궁금하긴 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키치 2025-05-30 13:33:16 한정캐 없어서 서러운 1인 ㅠ 그래도 할만함 pvp 신경 안쓴다면 펼쳐보기▼ 소드진 2025-05-30 13:56:23 리세계 추천 본인 돌계인데 한정캐 다 없으니까 힘들더라 펼쳐보기▼ 20tkf 2025-05-30 14:03:36 한정이 생각보다 큰가보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5-30 14:10:07 하다보면 한정 없어서 차이 너무 심해서 얼굴이 토마토가 될때가 나는 종종 있어.. 고이면 고일수록 한정 체감이 더 크더라 펼쳐보기▼ 민초간장계란밥 2025-05-30 19:30:04 근데 리세계면 한정캐 있더라도 명함정도일텐데 고돌파 아니라도 상관없는거임? 펼쳐보기▼ 소드진 2025-05-31 01:28:00 명함이라도 차이 크더라 류나 타마모 성이안 애내들은 템만 잘 갖춰지면 3성이라도 pvp, pve 둘 다 그냥 좋더라고 내가 가지고 있지않는 한정캐는 요새 체감 더 더욱 크게 느끼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벌 가챠 최악이네 [2]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256 0 친구 누비 친구 구함 [3] 유한상태머신 2025.05.31 100 0 거미 2대 컷 [2] DEMONA 2025.05.31 131 0 짤 얘 벌써 팬아트가 나왔어? ㅋㅋㅋ [4] DEMONA 2025.05.31 464 2 X, 스토어 전부 다음주 업뎃 떡밥 없음 [5] DEMONA 2025.05.31 223 0 삼마모는 굳이 풀성 만들 필요가 없네 [12] Meta룬 2025.05.31 277 0 질문 뉴비 돌계깜 [2] Kcal 2025.05.31 219 0 정보/공략 사용할 일이 있는 2성 모음 [6] DEMONA 2025.05.31 819 3 (개소리 주의) (장문망상주의) 내가 볼땐 오매가 나쟈는 케이를 존나 좋아하거나 사랑하고 에바처럼 케이를 자기 주인으로 보는게 틀림없음 [3] 만화가애니메이터 2025.05.31 400 1 비탑 베하 20층 클!! 이제 뉴비 벗어남?.. [12] 키치 2025.05.31 190 0 일본겜 [2] DEMONA 2025.05.31 192 0 질문 강화불가 스킬 보유 캐릭 있음? [4]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143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괜찮은지 질문좀 [2] 백설기 2025.05.31 189 0 자동분해 설정이 어딨는거지 [2] 도스트아크 2025.05.31 117 0 아우터플레인 최고의 홍어 [10] 색인 2025.05.30 324 0 질문 이중에 꼭 가져가야하는 한정 뭘까? [7] 치유리 2025.05.30 244 0 질문 뉴비 리세계 질문잇음다 [3] 치유리 2025.05.30 248 0 - [1] bad_game 2025.05.30 110 0 역시 고사리도 먹는 민족 [1] DEMONA 2025.05.30 146 0 이렇게 진행하면 되려나 [3] 20tkf 2025.05.30 124 0 리세계 샀다 [8] 20tkf 2025.05.30 265 0 ?? : 여정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4] DEMONA 2025.05.30 168 2 생각보다 겜 재밌네 [6] 20tkf 2025.05.30 262 0 모나게이 개사기 유물조합 [5] DEMONA 2025.05.30 205 0 정보/공략 (뉴비용) 비천의탑, 비탑, 비천 하드 22층 클리어 공략 [3] 동글몬 2025.05.30 556 1 데미루나 질문 [2] 소드진 2025.05.30 246 0 데메 11단 이걸로깨지나? [5] 그러든말든 2025.05.30 113 0 이 겜 2주년 소식 접하고 [2] 잘자용 2025.05.30 232 0 아플 최고 전성기 [13] DEMONA 2025.05.30 402 0 너네 아우터플레인 무슨뜻인지 앎? [10] Zerro 2025.05.30 234 0 아서운검색해보래서 해봤다가 개쌉아서운거 발견함 [4] 도스트아크 2025.05.30 149 0 고대유물에 이디스 비교짤 있네 [6] DEMONA 2025.05.30 209 0 이거 살까 말까 [4] 색인 2025.05.30 155 0 모에바 5성 달성 [4] Zerro 2025.05.30 161 0 겜 왜 재밌냐 [7] Zerro 2025.05.30 179 0 질문 풀성장 선택권 질문점요 [5] 두부 2025.05.30 232 0 스포일러 케끼야아아악 [4] Zerro 2025.05.30 176 0 5331 [8] bad_game 2025.05.30 131 0 누구세요? [20] DEMONA 2025.05.30 221 0 오늘 드디어 내가 뉴비탈출을 성곡적으로 완수했다 [6] Meta룬 2025.05.30 133 0 스포일러 가짜라 그러는거 의미심장하네 [1] 갤럭시드래곤 2025.05.30 223 2 아니 비탑 베하 18층 둠칸으로 [9] 키치 2025.05.30 129 0 데미루나 좋다 [3] 하오 2025.05.30 262 0 돌계 깟는데 이륙해도 되려나 [2] 20tkf 2025.05.30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31 12: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