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목소리 달콤해서 울었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9]
bad_game
Zerro
소드진
Zerro
소드진
Meta룬
Zerro
정진정명
Zerr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6월17일까지 연장이라...
[5]
161
0
전체 기간연장은 겜 하면서 처음 봄
[7]
193
0
개선패치 와바박 들어왔네
[3]
274
0
저것이 바로 공백의 2주라는건가
[2]
97
0
와 이벤트 연장만 잇네
[1]
120
0
모나게이 확장 빼곤 진짜 없뎃이네
[2]
130
0
공식
6/4 (수) 업데이트 안내
[6]
920
4
결장 방덱
[8]
158
1
어우 비탑 도는데 둠루나 찰진거봐
[1]
177
0
라이센스 일류승급전 둠드레이칸
[4]
194
0
데미스텔라 결투장 복수 안할 때가 있는데 이유가 뭐졍?
[4]
150
0
이거 처음 보네
[2]
157
0
패노 오늘 뜨나?
[5]
161
0
아플 결장하다보면 제일 무서운애.
[8]
229
0
결장은 미친 짓이래도
[5]
179
0
친구
뉴비친구 좀 해주세요
[2]
75
0
눕비 6성 탈리스만 질문
[5]
217
0
..........
[4]
138
0
2주차 늅이 투력..
[7]
225
0
질문
둠루나 악세 부옵 뭐낌..?
[4]
341
0
ㄲㅂ
[7]
160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좀
[10]
256
0
질문
가끔씩 속도 낮은애가 먼저 스킬쓰는 경우가 있던데 왜그런거야?
[6]
183
0
목소리 달콤해서 울었어
[9]
199
2
에테르 박은거 후회되는캐릭
[13]
324
0
너희들 앱플레이어 뭐씀??
[4]
207
0
빵스 도둑탈리스만,이레귤러퀸
[4]
227
0
이건 또 왜 안깨지냐
[14]
192
0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용
[7]
187
0
이쁘닿...
[8]
199
0
질문
유효부옵에서 공은 깡공 공퍼 둘다 임?
[3]
147
0
월간 초기화의 날
[5]
195
0
친구
뉴비 친구 구합니다...!!
[3]
118
0
9-11 겨우깼네
81
0
스벌 가챠 최악이네
[2]
255
0
친구
누비 친구 구함
[3]
100
0
거미 2대 컷
[2]
130
0
짤
얘 벌써 팬아트가 나왔어? ㅋㅋㅋ
[4]
464
2
X, 스토어 전부 다음주 업뎃 떡밥 없음
[5]
223
0
삼마모는 굳이 풀성 만들 필요가 없네
[12]
277
0
질문
뉴비 돌계깜
[2]
218
0
정보/공략
사용할 일이 있는 2성 모음
[6]
819
3
(개소리 주의) (장문망상주의) 내가 볼땐 오매가 나쟈는 케이를 존나 좋아하거나 사랑하고 에바처럼 케이를 자기 주인으로 보는게 틀림없음
[3]
400
1
비탑 베하 20층 클!! 이제 뉴비 벗어남?..
[12]
189
0
일본겜
[2]
1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