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에테르 박은거 후회되는캐릭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25 작성일 2025-06-01 06:11:06 https://arca.live/b/outerplane/138360758 안좋은건 아닌데...뭔가 잘 안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정진정명 2025-06-01 06:16:13 결장에서 소생맞봐야 정신차리지 펼쳐보기▼ 색인 2025-06-01 06:17:18 류로 짜르고 그넬라로 쿨증시키면 잘 볼일 없더라 펼쳐보기▼ 정진정명 2025-06-01 06:18:00 GrooveRhyme 2025-06-01 06:43:13 얘랑 빵스는 나오자마자 바로 스킵함ㅋ 펼쳐보기▼ 색인 2025-06-01 06:52:37 Zerro 2025-06-01 06:49:06 젖탱이 펼쳐보기▼ 색인 2025-06-01 06:52:43 빵베스 2025-06-01 08:18:15 그..머꼬 라이센스 영주색이 팰때랑...음...아무튼결장이속10... 말곤 쓸데가없긴하죠 펼쳐보기▼ 색인 2025-06-01 08:19:33 Meta룬 2025-06-01 08:24:40 난 마일리지로 바로 써보긴했는데 얘도 6성때부터 쓸만한거 같긴함... 펼쳐보기▼ 색인 2025-06-01 08:32:21 DEMONA 2025-06-01 09:49:27 나만 정실 써야지 ㅅㄱ 펼쳐보기▼ 색인 2025-06-01 09:49: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체 기간연장은 겜 하면서 처음 봄 [7] 호두만두 2025.06.02 193 0 개선패치 와바박 들어왔네 [3] 색인 2025.06.02 274 0 저것이 바로 공백의 2주라는건가 [2] Meta룬 2025.06.02 97 0 와 이벤트 연장만 잇네 [1] 심심냥이 2025.06.02 120 0 모나게이 확장 빼곤 진짜 없뎃이네 [2] DEMONA 2025.06.02 130 0 공식 6/4 (수) 업데이트 안내 [6] DEMONA 2025.06.02 920 4 결장 방덱 [8] Duna 2025.06.02 158 1 어우 비탑 도는데 둠루나 찰진거봐 [1] djskfka 2025.06.02 177 0 라이센스 일류승급전 둠드레이칸 [4] 빵베스 2025.06.02 194 0 데미스텔라 결투장 복수 안할 때가 있는데 이유가 뭐졍? [4] 내칸쵸왜먹어 2025.06.02 150 0 이거 처음 보네 [2] DEMONA 2025.06.02 158 0 패노 오늘 뜨나? [5] 색인 2025.06.02 161 0 아플 결장하다보면 제일 무서운애. [8] djskfka 2025.06.01 230 0 결장은 미친 짓이래도 [5] DEMONA 2025.06.01 179 0 친구 뉴비친구 좀 해주세요 [2] ytar 2025.06.01 75 0 눕비 6성 탈리스만 질문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6.01 217 0 .......... [4] 폰고닉 2025.06.01 138 0 2주차 늅이 투력.. [7]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6.01 225 0 질문 둠루나 악세 부옵 뭐낌..? [4] Maydi 2025.06.01 341 0 ㄲㅂ [7] pleze 2025.06.01 160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좀 [10] Maydi 2025.06.01 257 0 질문 가끔씩 속도 낮은애가 먼저 스킬쓰는 경우가 있던데 왜그런거야? [6] 도돋도돔 2025.06.01 184 0 목소리 달콤해서 울었어 [9] Zerro 2025.06.01 200 2 에테르 박은거 후회되는캐릭 [13] 색인 2025.06.01 326 0 너희들 앱플레이어 뭐씀?? [4] 정진정명 2025.06.01 208 0 빵스 도둑탈리스만,이레귤러퀸 [4] 빵베스 2025.06.01 227 0 이건 또 왜 안깨지냐 [14] 도스트아크 2025.06.01 192 0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용 [7] Duna 2025.06.01 187 0 이쁘닿... [8] Zerro 2025.05.31 200 0 질문 유효부옵에서 공은 깡공 공퍼 둘다 임? [3] 민초간장계란밥 2025.05.31 147 0 월간 초기화의 날 [5] bad_game 2025.05.31 195 0 친구 뉴비 친구 구합니다...!! [3] 20tkf 2025.05.31 118 0 9-11 겨우깼네 아즈리엘 2025.05.31 81 0 스벌 가챠 최악이네 [2]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256 0 친구 누비 친구 구함 [3] 유한상태머신 2025.05.31 100 0 거미 2대 컷 [2] DEMONA 2025.05.31 131 0 짤 얘 벌써 팬아트가 나왔어? ㅋㅋㅋ [4] DEMONA 2025.05.31 464 2 X, 스토어 전부 다음주 업뎃 떡밥 없음 [5] DEMONA 2025.05.31 223 0 삼마모는 굳이 풀성 만들 필요가 없네 [12] Meta룬 2025.05.31 277 0 질문 뉴비 돌계깜 [2] Kcal 2025.05.31 219 0 정보/공략 사용할 일이 있는 2성 모음 [6] DEMONA 2025.05.31 819 3 (개소리 주의) (장문망상주의) 내가 볼땐 오매가 나쟈는 케이를 존나 좋아하거나 사랑하고 에바처럼 케이를 자기 주인으로 보는게 틀림없음 [3] 만화가애니메이터 2025.05.31 400 1 비탑 베하 20층 클!! 이제 뉴비 벗어남?.. [12] 키치 2025.05.31 190 0 일본겜 [2] DEMONA 2025.05.31 192 0 질문 강화불가 스킬 보유 캐릭 있음? [4]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31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02 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