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블,모에바,스카디,둠루나.

둠루나 3스 쓰고나서 스카디3스로 쿨타임감소시키고, 둠블로 상대쿨타임늘이고 모에바로 ap땡기면 어찌저찌 굴러는가는 덱
스카디 체인피니셔에도 쿨감이 있어서 재밌게 쓰고있음